켄싱턴 제주에서 즐기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패키지'

인사이트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이번 여름 휴가는 가족들과 함께 켄싱턴 제주 호텔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패키지'를 즐기며 여유를 만끽하는 것은 어떨까. 


8일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는 켄싱턴 제주 호텔은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켄싱턴 제주 호텔 공식 홈페이지


패키지는 마운티뷰 디럭스룸 1박과 올데이 다이닝 2인, 스파티, 라이브 콘서트 온더 뷰 파티, 케니 액티비티 프로그램 2인, 남녀 사우나 무료 이용, 무료 발렛 서비스, 객실 내 무료 미니바 제공, 스파 이용료 20%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켄싱턴 제주 호텔 국내 특1급 호텔 최초의 어덜트 풀로 선보이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가족 고객을 위한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각각 다른 층에 있는 2개의 수영장이 운영되고 있다.


이 두 개의 어덜트 풀은 사계절 온수 풀로 운영되어 365일 이용할 수 있으며 가족, 커플 등 각 고객층이 만족할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인사이트켄싱턴 제주 호텔 공식 홈페이지


올데이 다이닝은 조식 뷔페와 한식은 물론 룸서비스와 브런치로도 이용할 수 있다.


중식과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파인 다이닝,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뷔페 등 다양한 메뉴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패키지'의 가격은 2인 기준 47만원부터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