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즐겨 찾는 태국식 레스토랑 '타따블', 현대백화점 천호점 오픈

인사이트타따블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태국식 레스토랑 '타따블'이 인기에 힘입어 2호점을 오픈했다.


지난 16일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그룹(8D Creative Group)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태국식 레스토랑 '타따블'(THA TABLE) 2호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타따블 천호점은 '뷰티풀 다이닝'(Viewtiful-dining)'이 주요 콘셉트로 한강 전망을 즐기며 식사할 수 있는 12층 라운지에 자리를 잡았다.


지난해 12월 서울 압구정에 1호점을 오픈한 따타블은 전지현과 레드벨벳 아이린 박재범 등 연예계 스타 및 셀럽들이 즐겨 찾는 핫플레이스로 소문나면서 이번 현대백화점 천호점 입점까지 단숨에 이뤄졌다.


인사이트타따블


따타블은 태국 현지 분위기를 살린 인테리어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음식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가의 메뉴보다는 태국 현지인과 한국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메뉴를 위주로 메뉴를 구성해 태국 요리에 대한 거부감을 낮추고, 침체된 압구정 상권을 부활시키는데 일조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주요 메뉴로는 팟씨유, 팟타이, 똠얌꿍, 태국식 치킨, 쏨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그룹 관계자는 "타따블 1호점을 오픈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 단기간에 2호점을 열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국내에서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메뉴 개발과 지점 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타따블


한편,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지하에 위치한 식품관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12층 식당가를 대대적으로 오픈했다.


12층 식당가는 한강 전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라멘, 팟타이, 수제버거 등 다양한 음식점이 입점해 있으며 고급 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와 같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