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이 수억원대 광고 거절하자 아내가 한 말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배우 조진웅이 수억원대 광고를 거절한 이유가 알려져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조진웅이 수억원대의 광고를 거절하는 이유"라는 글이 다시금 재조명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E채널 '용감한 기자들3'


지난해 방송된 E채널 용감한 기자들에서는 '스타의 환장할 고집'이라는 주제로 조진웅의 광고 거절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출연한 한 기자는 "아무리 거액의 광고가 들어와도 하지 않는 스타가 있다. 바로 배우 조진웅이다"라며 "그는 수억 원대 광고가 들어왔지만, (기업의) 모태가 일본이라며 찍지 않았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E채널 '용감한 기자들3'


여기에 그치지 않고 기자는 더 놀라운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보통 광고 관계자들이 스타를 설득하려 아내를 찾아간다"며 "그런데 조진웅 아내는 더 대단한 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진웅 아내분은 '남편이 안 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내가 남편을 설득할 이유가 없다'라고 했다"며 아내분은 더욱더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고 밝혔다.


인사이트E채널 '용감한 기자들3'


신동엽도 "조진웅과 술자리를 가지면서 대화를 했는데 뚜렷한 자기만의 철학이 있다"며 "아내분과 한 푼도 없이 고생할 때 만난 사이라서 굉장히 특별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고 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인사이트영화 '독전'


한편 조진웅이 열연한 범죄액션극 '독전'은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현재 충무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류준열과 호흡을 맞춰 많은 영화팬들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