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2' 최종 우승자 나왔다…'역대급 피처링' 무대 예고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하고 있는 '고등래퍼2'의 우승자가 가려졌다.


2일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일 경기도 일산 CJ E&M스튜디오에서 Mnet '고등래퍼2'의 결승전을 담은 마지막 녹화를 진행했다.


마지막은 준결승에서 선정된 TOP5의 무대로 높아진 인기만큼 녹화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고 전해졌다.


결승전답게 제시, 엘로, 우원재, 지구인, 한해, 식케이 등의 정상급 래퍼들도 피처링으로 참여했다는 전언이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TOP5 멤버들과 인연이 있는 피처링진으로 꾸며진 무대는 완성도 또한 상당해 역대급 퍼포먼스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오는 6일 방송되는 '고등래퍼2' 세미파이널에서는 과연 어떤 팀이 결승전에 올라갔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또 13일 방송되는 결승전에서는 누가 최종 '고등래퍼2' 우승을 거머쥐었을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190점의 최고점을 받았던 김하온, 이병재의 '바코드'는 음원 차트까지 휩쓸고 있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음원이 공개된 지난달 31일 낮 12시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한 지니, 벅스, 엠넷, 올레뮤직차트 등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들의 기록은 2일 오후 6시 50분 기준 차트 올킬의 위엄을 이어가고 있다.


빅뱅 '꽃길',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용준형 '소나기' 등 음원 강자들의 신곡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더욱 눈길을 끈다.


우승자가 가려진 가운데 오는 6일 방송되는 '고등래퍼2'에서는 TOP5를 뽑는 준결승전이 펼쳐질 예정이며 오는 13일에 대망의 우승자를 가리는 결승전이 방송될 예정이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