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새 얼굴된 새색시 민효린, 테이블 스타일링도 센스 있게 꾸민다

인사이트코렐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청초한 미모와 건강한 몸매의 반전 매력으로 잘 알려진 배우 민효린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더욱 아름다워진 미모를 과시했다.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대표 브랜드인 '자연을 입은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에서 2018년 상반기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배우 민효린과 함께한 건강한 그릇, 건강한 테이블 콘셉트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미리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에서 민효린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촬영 콘셉트에 맞춰 한 입에 넣기 좋은 핑거 푸드를 정갈하게 담고, 코렐 그릇을 들어 보며 수줍은 표정을 지어 보이며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인사이트코렐


실제 평소에도 건강식 위주의 요리를 즐기는 것으로 잘 알려진 민효린은 장시간 다양한 콘셉트의 세트장에서 진행되는 조건에도 불구 재료 손질부터 테이블 세팅까지 능숙한 요리 실력을 선보여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 


특히 촬영하는 동안 시종일관 은은한 미소를 잃지 않고 정갈한 플레이팅 센스까지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이어 민효린은 "평소 건강한 생활 습관과 식생활에 관심이 많은데, 코렐 그릇은 천연 유리 소재인 비트렐 재질로 만들어져 소재부터 깨끗하고, 전자레인지에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인상 깊었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코렐


한편 '그런데 그릇은 코렐입니까? 당신이 볼 수 없는 곳까지 건강하게'라는 메시지를 담은 코렐의 새로운 TV 광고는 오는 4월 2일 공중파 방송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대대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민효린은 2006년 광고 모델로 데뷔해 영화 '써니'와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올해 출연작으로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 개봉을 앞두고 있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