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폭발한 '5,900원' 치킨 무한 리필 뷔페

인사이트Naver '플레이스'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치킨 가격 또 인상된다'


하루가 멀다 하고 눈에 띄는 치킨값 인상 소식에 소비자들의 시름은 깊어진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외식 메뉴로 자리 잡았음에도 치킨을 먹으려고 하면 가격이 부담되는 게 사실이기 때문.


그런데 이러한 상황에서 단돈 5,900원으로 '치느님'을 무한 영접할 수 있는 뷔페가 있어 화제다.


인사이트Naver '플레이스'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치킨 무한 리필 뷔페'라는 게시물이 올라오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게시물의 주인공은 대전시 중구 은행동에 있는 '팜스 치킨 뷔페'다.


이곳에서는 1인당 5,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온갖 치킨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치킨의 '기본'인 후라이드는 물론 양념, 간장, 마늘치킨 등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치킨계의 '시그니처 메뉴'가 손님들을 반긴다.


인사이트Naver '플레이스'


레몬과 카레 맛 등 독특한 치킨까지 맛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식당은 이처럼 다양한 메뉴와 저렴한 가격에도 국내산 생닭만을 사용한다. 


또 비빔밥 등의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평이다.


특히 가격이 부담되지 않아 배고픈 학생들에게는 '치킨의 성지'로 불리고 있다고 한다.


인사이트Naver '플레이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팜스 치킨은 지난 2014년 KBS2 TV '생생정보통'에도 방송된 바 있다.


저렴하게 맛있는 치킨을 즐기고 싶다면 당일치기 대전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Naver '플레이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