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대만서 일본까지 실속있게 즐기는 '크루즈 여행' 상품 출시

인사이트노랑풍선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노랑풍선이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색다른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크루즈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타이베이(기륭)/오키나와/이시가키 크루즈 5일' 크루즈 상품은 사람냄새가 가득한 자유여행자를 위한 맞춤 도시 '타이베이'부터 에메랄드 빛 푸른 바다와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반짝반짝 별 모양 모래알이 반기는 일본 내 손꼽히는 휴양지 '이시가키'까지의 다양한 여행 일정으로 구성됐다.


2017년 3월에 신규 취항한 14만 4천톤급의 총 19층으로 이루어진 대형 선박인 '프린세스 마제스틱 호'에 탑승해 여정을 하게 된다. 


승객 1명당 승무원 2.7명으로 세심한 서비스 품질을 물론, 아시아인의 입맛을 고려한 코스요리 및 뷔페 등의 음식을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1일 3식은 기본 최대 7식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디저트 카페 또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약간의 추가요금 지불 시 미슐랭 가이드 2스타 셰프가 직접 만든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댄스, 요가, 쿠키 만들기, 칵테일 만들기 등 유익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면세점 쇼핑, 야외 수영장, 레이저 분수쇼, 영화 및 뮤지컬 관람 등 선내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각종 부대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노랑풍선 크루즈팀 홍영란 과장은 "본 상품은 그 동안 터무니 없이 비싼 가격으로 부담스럽게만 느껴져 크루즈 여행을 포기해야만 했던 여행자들을 위해 준비했다" 고 밝히며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꿈꿔보는 크루즈 여행을 실제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 라고 덧붙였다.


해당 상품은 최저 89만원부터, 패키지 상품은 3월30일까지 예약 시 최저 149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