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간 절친과 '공짜'로 유럽 여행갈 주인공 찾습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royalcaribbean'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유럽 전역을 '공짜'로 여행할 수 있는 꿀알바가 등장했다.


지난 8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여행회사 'Busabout'에서 3개월간 공짜로 유럽 여행을 떠날 주인공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여행은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유럽 15개국의 주요 여행지 47곳을 방문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 여행에서 내가 맡을 수 있는 역할을 설명하는 60초짜리 짧은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이번 여행은 숙박은 물론 비행기를 포함한 모든 경비를 회사에서 부담하는 파격적인 조건이 달렸다. 


회사는 "지원자 중 총 4명이 공짜 유럽 여행의 기회를 거머쥘 것"이라며 "이 기회를 얻기 위해서는 눈에 띄는 '창의력'을 가져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별다른 자격 조건은 없지만 여행 블로거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를 잘 활용할 줄 아는 이들이면 좋겠다"며 "개인으로 신청하지만 친구와 함께 하고 싶다면 같이 신청해도 된다"고 전했다.


여행자로 선정될 경우 파리와 로마와 같은 매력적인 옛 수도와 유럽 곳곳에 숨겨져 있는 '보석'같은 곳을 찾아 떠나게 된다.


자세한 정보는 오는 4월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gettyimagesBank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