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마라톤 할 '러닝크루 1기' 모집

인사이트동아오츠카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운동할 때 마시기 좋은 이온 음료 포카리스웨트가 마라톤을 함께할 수 있는 러닝크루 1기를 모집한다.


12일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2018 #LIVESWEAT(#라이브스웨트)'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접수는 12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포카리스웨트 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할 예정이다.


포카리스웨트 체험형 스포츠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LIVESWEAT'(이하 라이브스웨트)는 소비자들에게 생활 속 스포츠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동아오스카 측은 러닝크루 모집이 최근 2030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문화를 반영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동아오츠카


2018 라이브스웨트 1기는 마라톤 10km 코스에 도전하고 싶은 2030 남녀를 대상으로 총 50명을 모집한다.


선정된 팀은 오는 3월 1일부터 약 10주간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조별 훈련 활동, 온라인 홍보 등의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동아오츠카는 활동 기간 동안 1기 멤버들에게 마라톤 교육프로그램, 국내·외 마라톤대회 참여 기회, 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티셔츠, 운동화 등), 동아오츠카 음료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김정희 동아오츠카 스포츠파트 담당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을 위해 운동하는 이들을 위해 더욱 체계적인 스포츠 환경을 제공하고, 운동에 필수적인 수분보충을 통해 브랜드를 체험시키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올해를 시작으로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 스파 바이 딸고' 스파 이벤트 선보이는 켄싱턴 제주 호텔켄싱턴 제주 호텔의 '더 스파 바이 딸고'에서는 최고급 코스메틱 딸고의 다양한 제품을 이용 고객에게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KT "광화문에서 평창 동계올림픽 즐기세요"KT는 오는 9일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에 맞춰 광화문 KT 라이브사이트 운영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