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이 바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수학선생님이다" (영상·사진)

YouTube 'FunnyOwl'


[인사이트] 박소윤 기자 = 최근 섹시한 몸매와 얼굴로 온라인을 발칵 뒤집어놓은 여성의 정체가 '수학선생님'으로 밝혀졌다.


지난 12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딱붙는 원피스를 입고 칠판에 필기하는 모습으로 전 세계 사람들의 시선을 강탈한 수학선생님 옥사나 네브셀라야(Oksana Neveselaya)에 대해 소개했다.


벨라루스 민스크에서 수학선생님으로 일하는 옥사나는 이미 17만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스타다.


또한 영상 공개 후 그녀의 페이스북 계정에 '팔로워'를 누른 사람 또한 3000%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데 옥사나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큰 화제를 모았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는 모양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그녀의 사진은 이전과 다를 것 없이 평화롭기 때문.


인사이트Instagram '@o_neveselaya'


옥사나는 화사한 미소가 담긴 셀카를 올리는가 하면 불륨감 넘치는 몸매가 과감하게 드러난 비키니 사진을 공개해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의 환호를 하고 있다.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옥사나의 완벽한 자태에 누리꾼들은 "내 수학선생님이 되어달라", "이런 선생님이라면 수학 100점도 맞을 수 있을 듯"이라며 구애를 하고 있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최근 올라온 한 게시물을 보고 꿈을 접어야했다. 


옥사나는 최근 꽃다발을 들고 있는 사진을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그리고 그녀는 "누군가를 좋아하면 떨어져 있어도 상관없다"라는 짧은 글도 함께 게재했다.


이 말은 즉, 옥사나가 현재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뜻으로 누리꾼들은 아쉬움을 표하면서도 그녀의 사랑이 영원하길 기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o_neveselaya'


학생 결석률 '제로'라는 한 교실의 수업 풍경 (영상)'결석률 0%'를 자랑하는 미녀 여교사의 수업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소윤 기자 sos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