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3.7% 최고 시청률 경신…김영철 하차 어찌되나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개그맨 김영철이 시청률 5% 달성하면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고 공약을 내건 가운데 '아는 형님'이 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1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결과에 따르면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시청률은 전국유료방송가구 기준 3.728%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방송분 시청률 3.090%보다 0.638%P 상승한 수치로 2주 연속 자체 최고의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시청률 3%를 넘으면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는 공약을 내걸은 김영철은 제작진이 마련한 기자회견 자리에서 공약을 번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희철은 "시청률 5%가 되면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라"고 제안했고 김영철이 이를 얼떨결에 받아드리면서 또 다른 공약을 내걸게 됐다. 


결국 시청률 5%를 달성하면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겠다는 새로운 공약을 내건 김영철은 '아는 형님'에 돌아올 수 있었다.


그리고 이날 시청률이 대폭 상승하며 자체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김영철이 하차를 약속한 시청률에 빠르게 가까워지고 있다.


만약 '아는 형님'이 시청률 5%를 돌파할 경우 김영철이 정말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영철 "시청률 5% 달성하면 모든 프로그램 하차" 공약개그맨 김영철이 하차 공약을 번복하며 새로운 공약을 내걸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