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촬영현장서 포착된 '어깨깡패 병아리' 강다니엘 (사진)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JTBC '한끼줍쇼' 녹화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JTBC '한끼줍쇼'를 촬영하고 있는 워너원 강다니엘과 박지훈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한끼줍쇼'의 MC 이경규, 강호동과 함께 전라북도 전주시에 위치한 '한옥마을'을 거닐고 있다.


강다니엘과 박지훈의 주변에는 수많은 팬들이 둘러싸고 있어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그중 노란빛을 띄는 티셔츠를 입고 온 강다니엘의 패션이 미소를 자아낸다.


강다니엘의 샛노란 티셔츠는 갈색빛이 도는 헤어 컬러와 잘 어우러져 마치 '아기 병아리'처럼 보인다.


이날 강다니엘은 노란 티셔츠 덕분에 남다른 귀여움을 뽐냈지만 셔츠가 긴 팔인 탓에 무척 더운 듯 녹화 내내 연신 생수를 마시거나 손부채질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햇빛보다 더 쨍한 노란색 티셔츠를 입고 '병아리 미'를 뽐내는 강다니엘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어깨 깡패 병아리다", "빨리 본 방송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날 강다니엘이 촬영한 JTBC '한끼줍쇼'의 정확한 방송 날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프리미어쇼콘을 통해 정식 데뷔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교복 재킷 벗고 수준급 '브레이크 댄스' 선보이는 '어깨깡패' 강다니엘 (영상)KBS 2TV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환상적인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