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연예인 7명이 지금의 아내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

인사이트(좌) 레인컴퍼니 / Instagram 'jinusean3000'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남자 스타들이 지금의 사랑하는 아내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스타들이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 연애 기간이나 인기와는 상관없었다. 아주 사소한 계기로 '이 여자다' 싶었던 이유들도 있었다.


알콩달콩 행복한 결혼을 꾸려가고 있는 로맨티스트 남편들이 결혼을 깜짝 발표한 이유들을 모아봤다.


1. 비


인사이트(좌) Instagram 'rain_oppa' / (우) 레인컴퍼니


"그녀는 내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하지 않고 곁을 지켜준 사람이다"


'3대 도둑'으로 불리는 가수 비는 아내 김태희와의 결혼 이유에 대해 로맨틱한 대답을 전했다.


그는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자신의 곁을 변함없이 지켜준 김태희와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혼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히며 "그녀는 나에게 최고의 선물이다"고 말했다.


2. 션


인사이트Instagram 'jinusean3000'


"첫눈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


이 시대 진정한 로맨티스트로 꼽히는 가수 션은 정혜영을 처음 본 순간부터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그는 과거 방송에서 "놓치면 안 되는 여자라는 생각에 첫 통화 때부터 사귀자고 했다"고 고백했다.


더욱이 션은 당시 음반이 나올 시기였지만 "결혼할 여자인데 내가 이것도 못 내려놓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덧붙여 "혜영이가 연예인이랑 만날 마음이 없다고 해서 연예계를 은퇴하고 혜영이를 만날까 생각도 했다"고 말했다.


3. 윤상현


인사이트(좌) Instagram 'yoonsanghyun0921' / (우) 라리스튜디오 블로그


"월남쌈을 해주는 뒷모습을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


2개월만에 결혼을 결심했다는 배우 윤상현은 메이비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로 의외의 대답을 내놓았다.


그는 "메이비와 처음 술자리에서 만났다. 이후 같이 밥을 두 번 먹었는데 메이비가 집으로 초대했다. 월남쌈을 해주는 모습을 보고 반했다"고 회상했다.


당시 가정을 꾸려 좋은 아빠가 되는 게 꿈이었다는 그는 현재 두 딸을 얻어 행복한 결혼생활을 지켜가고 있다.


4. 주상욱


인사이트Instagram 'Instagram 'chayeryun''


"요리 후 뒷정리까지 깔끔하게 하는 모습을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


최근 차예련과 달콤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는 배우 주상욱은 결혼을 결심한 계기로 소소한 이유를 언급했다.


그는 "특별한 계기가 있었던 건 아니다. 1년 반이란 시간동안 우리집 부엌에서 요리하는 뒷모습과 그 음식을 행복하게 먹고 뒷정리를 깨끗하게 하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5. 안재현


인사이트(좌) 'tvN 10 어워즈' / (우) tvN '신혼일기'


"결혼 결심한 가장 큰 이유는 '나 이 사람 없으면 못 살겠다'라는 마음 때문"


비교적 어린 나이에 결혼식을 올린 배우 안재현은 방송을 통해 아내 구혜선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내 연일 화제를 모았다.


연애 3개월 차에 구혜선이 "결혼을 해보는 건 어때?"라고 물었다는 그는 "어..내가 결혼을 안 해봐서"라는 엉뚱한 대답을 내놓았다고 한다.


6. 류수영


인사이트(좌) 윌엔터테인먼트 / (우)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키스하려는 자신 밀쳐낼 때 결혼을 결심했다"


배우 류수영은 아내 박하선과 첫키스를 시도하던 순간에 결혼을 결심했다는 특이한 계기를 밝혔다.


그는 놀이터 그네에 박하선을 앉혀 살짝 밀어주다 45도 각도로 키스를 시도했는데 아내가 밀쳐 발라당 넘어졌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실 그 순간 결혼을 결심했다. 무안하지 않게 살짝 밀쳐내는 순간 이 여자다 싶었다"고 특별한 이유를 전했다.


7. 송중기


인사이트Weibo


"인기라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송혜교였다"


최근 연일 포털을 뜨겁게 달군 스타 송중기는 '한류스타'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에서 송혜교와의 결혼을 발표해 화제가 됐다.


송중기는 근거없는 소문으로 송혜교와 자신을 속상하게 하는 상황이 싫었고, 무엇보다 "송혜교 이기 때문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가장 큰 이유는 송혜교라서였다. 평생을 함께 해도 좋겠다는 생각에 마음먹었다"고 말했다.


또한 송중기는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로 선배 동료 '차태현'을 꼽았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활동할 때 바로 옆에서 보고 자란 분이 차태현 선배다. 가정적인 라이프 스타일이 멋있고 늘 부러웠다"고 전했다.


이효리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남편 이상순과 결혼하는게 내 소원"가수 이효리가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남편인 이상순과 결혼하는 것이 '진짜 소원'이라고 밝혔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