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 이어준 '태양의 후예' OST 함께 부르는 송송커플 (영상)

인사이트Youtube 'PS'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송혜교, 송중기 커플을 이어준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를 함께 부르는 송송커플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재조명됐다.


지난 6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송중기 송혜교가 부르는 Always'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6월 중국 성도에서 열린 송중기의 '아시아 투어 팬미팅' 현장에 깜짝 게스트로 참석한 연인 송혜교의 모습이다.


두 사람은 이날 팬들을 위해 KBS 2TV '태양의 후예' OST인 'Always'를 함께 열창하며 달달함을 드러냈다.


인사이트Youtube 'PS'


송중기는 노래에 앞서 "송혜교씨가 후배를 응원하기 위해 멀리서까지 와줬다. 사실 저희는 '태양의 후예'를 사랑해주신 팬들께 인사를 전할 기회를 찾고 있었다. 마침 오늘이 된 것 같아 함께 OST를 불러보겠다"고 말했다.


그는 "선배님 굉장히 떨리네요"라며 긴장한 송혜교에게 위트있는 말을 전하는가 하면 "개인적으로 송혜교씨는 이 노래가 처음이다"라며 연인을 챙기기도 했다.


인사이트Youtube 'PS'


두 사람은 당시에도 연인다운 케미를 드러내며 달콤한 듀엣을 불러냈다.


특히 송중기는 노래 말미에 귀여운 음이탈 실수를 내 송혜교는 물론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마지막에는 서로를 바라보며 "바람에 흩날려 온 그대 사랑. whenever, wherever you are"를 속삭이듯 전하며 무대를 마무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PS'


Youtube 'PS'


송중기♥송혜교 닮아 '인형 미모' 뽐내는 '가상 2세' 얼굴송중기와 송혜교의 어릴 적 사진을 합성한 가상 2세 얼굴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