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상' 계보 잇고 있다고 평가받는 '큐브' 유선호

인사이트(좌) Instagram 'beeeestdjdjdj', (우)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유선호가 같은 기획사 출신 선배 가수인 하이라이트 윤두준과 닮은꼴로 언급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윤두준과 흡사한 분위기를 풍기는 유선호의 사진이 올라와 인기를 끌었다.


사진 속 유선호는 남성적인 윤곽과 크기가 다른 쌍꺼풀을 갖고 있는데 이는 윤두준과 매우 비슷하다.


두 사람은 얼굴에 비해 굵은 목선을 가진 것은 물론이고 콧방울의 모양까지 흡사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beeeestdjdjdj', (우)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이목구비 이외에도 풍겨지는 특유의 분위기가 윤두준과 매우 비슷한 유선호는 팬들 사이에서 '윤두준 상'의 계보를 잇는 인물로 통하고 있다.


윤두준은 그룹 비스트로 데뷔했을 당시 특유의 남성미 넘치는 외모 덕분에 '남친돌'로 급부상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 같은 윤두준의 느낌을 많이 가지고 있는 유선호는 연습생 신분임에도 벌써부터 여성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유선호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회까지 진출한 바 있다.


인사이트(좌) 온라인 커뮤니티, (우)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인사이트Twitter 'MnetMcountdown'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101 시즌2'


'프듀' 탈락했는데도 스케줄 많아 '김밥'으로 끼니 때우는 유선호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최종회에서 아쉽게 탈락한 유선호의 근황이 공개됐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