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래가 뒤바뀐 '거꾸로 수박바' 출시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제과의 대표 아이스크림인 '수박바'가 위아래 바뀐 '거꾸로 수박바'로 새롭게 출시된다.


27일 롯데제과는 편의점 CU와 손을 잡고 위아래가 뒤바뀐 '거꾸로 수박바'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거꾸로 수박바'는 기존 '수박바'와 달리 초록색 껍질이 커지고 빨간 수박 부분이 작아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인사이트롯데


롯데제과 홍보팀 관계자는 인사이트와의 통화에서 "이번달 말쯤 '거꾸로 수박바' 아이스크림이 납품될 예정"이라며 "7월부터 만나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동안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위아래가 뒤바뀐 '수박바' 합성 사진이 떠돌아다니며 출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높았다.


실제 위아래가 뒤바뀐 '거꾸로 수박바'가 출시를 앞두고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Instagram 'munjungi_', 'jing_yo'


이처럼 롯데제과를 비롯한 식음료업계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위해 기존 제품에 새로운 맛을 추가하거나 유형을 바꾼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제과는 장수제품인 '죠스바'와 '수박바'를 파인트 크기 컵에 담은 아이스크림으로 선보이는가 하면 젤리와 껌 등으로 출시하는 등 무한 변신을 계속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시도에 대해 신선하고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어 당분간 식음료업계에 '리뉴얼' 열풍이 계속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크림치즈와 사랑에 빠진 몽쉘 '치즈&캐러멜맛' 출시초코파이와 어깨를 나란히 겨누고 있는 몽쉘이 이번에는 크림치즈와 사랑에 빠졌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