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당신의 남친을 '패션피플'로 만들어줄 '남성용 원피스'

인사이트ACED Design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이 구역의 패션왕은 바로 나야. 어서들 비켜"


지난 15일(현지 시간) 경제 전문 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는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남성용 원피스'를 소개했다.


패션 스타트업인 'ACED Design'은 최근 고정관념을 깨는 파격적인 남성용 의류를 선보였다. 다름 아닌 '남성용 원피스'.


인사이트ACED Design


해당 의류의 정식 명칭은 '롬프힘(RompHim)'으로, 상의와 하의가 붙어 한 벌로 구성된 아동복을 뜻하는 롬퍼스(Rompers)에 남성 명사 힘(Him)이 합쳐져 탄생한 이름이다.


롬프힘을 제작한 패션 업체는 트렌드를 이끌 새로운 남성용 의류 디자인을 구상하던 중 롬프힘을 고안하게 됐다고 밝혔다.


디자이너들은 "술집 테라스에서 동료들과 맥주를 마시고 있었는데, 점프 수트를 입은 여성들이 지나가는 것을 봤다"며 "점프 수트는 위아래가 통으로 돼 있어 편안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할 것 같아 남성용 점프 수트를 제작해야겠다고 결심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사이트ACED Design


설명에 따르면 롬프힘은 셔츠와 짧은 반바지가 합쳐진 형태로 제작됐으며 핏감을 살려주는 허리 조임 밴드와 같은 디테일도 갖췄다.


이어 내구성이 좋고 구김이 없으며 통풍까지 좋은 샴브레이(Chambray) 소재로 만들어져 한여름 데일리룩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남성들이 쉽게 소변을 볼 수 있도록 바지 앞부분에 지퍼를 장착해 편의성까지 놓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인사이트ACED Design


'ACED Design' 측은 "올여름 새로운 패션으로 롬프힘을 제안한다"라며 "디자인적인 요소에 편의성, 실용성까지 더해져 당신을 패션피플로 만들어 줄 것. 항상 똑같은 기성복이 지겹다면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ACED Design'은 롬프힘의 출시를 위해 자금을 모으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들의 성원에 힘입어 현재까지 약 10만 달러(한화 약 1억 2천만원)의 지원금이 전해졌다.


인사이트ACED Design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