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13일 최민용♥장도연 스페셜 방송을 끝으로 시즌4 종료

인사이트MBC '우리결혼했어요'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우리결혼했어요'가 최장커플의 스페셜 방송을 마지막으로 네 번째 시즌을 마무리한다.


1일 MBC '우리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오는 13일 최민용·장도연 커플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담은 스페셜 방송을 편성한다고 밝혔다.


오는 6일은 예정대로 '최장커플' 최민용·장도연을 비롯해 ‘국슬커플’ 슬리피·이국주, ‘직진커플’ 공명·정혜성의 마지막 결혼생활을 방송하고, 오는 13일 스페셜 방송을 끝으로 네번째 '우결' 시즌을 종료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우리결혼했어요'


'최장커플' 최민용과 장도연은 '우결' 최초로 섬마을인 '국화도'에서 달콤살벌한 신혼생활을 펼쳐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무엇보다 8살 차이 나는 두 사람은 고전적이고 독특한 생활방식을 가진 최민용과 특이한 가오나시 사랑에 빠진 솔직한 장도연이 서로에게 맞춰가는 신혼모습으로 더 큰 재미와 감동을 안겼다.


이에 우결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특별히 최장커플 스페셜로 시즌을 마무리 하기로 결정했다.


'우결' 제작진은 "그동안 커플들을 응원하며 많은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 분들께 감사 드리며 마지막까지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시즌의 마지막까지 이들 커플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