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만나 '롱디' 연애하던 커플이 '3년'만에 처음 만났다

YouTube  'DelishDaniBami'


[인사이트] 박송이 기자 = 온라인 채팅 앱로도 진정한 사랑을 만날 수 있다는 영화에서 볼 법한 러브 스토리가 전해졌다.


지난 13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채팅앱으로 인연을 쌓은 커플이 현실에서 3년 만에 극적으로 만난 사연을 전했다.


지난 11일 다니엘은 여자친구인 필과의 첫 만남이 담긴 2015년 5월의 영상을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 게재했다.


공항에서 만난 두 사람은 뜨거운 포옹으로 그동안 서로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고 다니엘은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주였다"고 고백했다.


인사이트YouTube 'DelishDaniBami'


둘 사이엔 어떤 애틋한 사연이 숨겨져 있을까. 5년 전, 미국 캘리포니아에 사는 21살 동갑 다니엘(Danielle)과 뉴욕에 사는 필(Phil)은 채팅앱을 통해 서로를 알게 됐다.


둘은 영상통화 서비스인 스카이프(Skype)를 통해 메세지를 주고 받고 통화를 하며 친해졌다.


직접 본 사이는 아니었지만 누구보다 서로를 아껴주고 위해주며 서로에게 가까워졌고 결국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그렇게 온라인 커플로 3년이 지낸 뒤 2015년 5월, 필은 다니엘을 만나기 위해 뉴욕으로 날아와 극적인 첫 만남을 가진 것이다.


그 후 한결같은 사랑을 유지하며 여전히 '롱디'커플로 살고 있는 두 사람.


다니엘은 "우리는 1~2년 내에 함께 지내게 될 것이다"며 결혼까지 암시하는 행복한 결말을 예고했다.


박송이 기자 songee@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