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라인몰서 출범 15주년 기념 대규모 할인 진행

인사이트홈플러스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홈플러스가 온라인몰에서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2일 홈플러스는 2002년 대형마트 업계 처음으로 시작한 자사 온라인 서비스의 출범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5월 10일까지 4주간 '렛츠고 페스티벌(Let’s Go Festiva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몰(www.homeplus.co.kr) 출범 15주년을 기념해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서비스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는 의미를 담아 '싸게go(가성비)', '즐기go(Fun)', '할인go(추가할인)', '혜택go(부가서비스)', '받go(배송)' 등 5가지 Go 테마의 행사로 구성했다.


이 가운데 '싸게go'에서는 영국 도자기 브랜드 '덴비(Denby)'가 올해 2월 출시한 '헤리티지 하베스트(Heritage harvest)' 라인을 국내 유통사 처음으로 정식 수입해 헤리티지 하베스트와 엘레멘츠를 혼합 구성한 8P 세트(디자인/종류 선택 가능)를 9만9천원에 판매한다.


이뿐만 아니라 해외 직구로 소비되던 세타필 데이롱(Cetaphil Daylong) 선케어 제품도 1만 5천원부터의 저렴한 가격대에 마련했으며, CJ 둥근햇반(210g*24개)을 1만9,880원 등에 판매한다.


또한 매일 100% 당첨 장바구니 쿠폰 증정(1일 1회), 행사카드 결제 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및 놀이시설 4종 할인권 추첨증정 이벤트를 여는 '즐기go', 행사카드 이용 시 최대 10%를 추가할인해주는 '할인go'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의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전개할 예정이다.


김웅 홈플러스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온라인에서는 업계 최고의 신선식품 및 배송 경쟁력을 비롯해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품질'과 '가성비'를 갖춘 상품 제공, 개인 맞춤형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의 쇼핑편의를 높여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지현 기자 joh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