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알아보는 당신의 이번주 운세 (2월 셋째주)

2월 셋째주(15일 ~ 21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방학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새롭게 시작하는 이번 주 나의 운세는 어떻게 될까?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2월 셋째주(15일 ~ 21일) 별자리 운세를 정리해봤다.

 



◆ 물병자리 (1. 20 - 2. 18​) : 미루지 말고 제때 처리해야 하고 끝내기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바로 처리하자.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이 쌓이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한다. 다소 힘들고 어렵게 느껴지더라도 조금만 참고 힘내자. 지금 이 순간 포기를 하면 두고 두고 후회를 하게 될 지도 모른다.

 

싱글이라면 이번 주를 그냥 보내서는 안 된다.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적극적으로 이성을 만나보자. 그동안 자신이 찾고 있던 사람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커플이라면 무엇보다 연인을 믿는 것이 중요하다. 상대방을 섣불리 의심하거나 오해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쓰자.

 

금전적으로도 그리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지름신이나 충동구매만 조심하면 된다. 혹시라도 여유가 된다면 조금이라도 비상금을 마련해 두자. 여유자금이 없다면 꼭 필요한 순간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9, 21

향수

레스토랑

네이비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사람을 특히 조심해야 할 시기

 

일과 학업에서의 좋은 성과로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누군가로 인해 마음 상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어쩌면 그동안 쌓인 감정이 한꺼번에 폭발하게 될 지도 모른다. 못마땅한 사람이나 꼴 보기 싫은 사람이 있다면 조금 멀리하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야 한다. 마음 속에 고민이 있다면 혼자서 앓지 말고 털어놓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영화와 같은 만남을 기대해봐도 나쁘지 않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빼지 말고 나가자.

 

이번 주는 기대하지 않았던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시기다. 직장인이라면 연말 정산으로 환급을 받을 수 있다. 여유가 된다면 가까운 사람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한 턱 내보는 것은 어떨까. 괜찮은 주식을 사거나 저축 상품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5, 20

신문

카페

주황

 

 

◆ 양자리 (3. 21 - 4. 19) 나를 돌아봐야 할 타이밍

 

자신의 능력에 대해 과신하거나 한순간의 성공에 우쭐하지 말자. 자기 자신을 돌아보며 부족한 부분을 채워야 하는 시기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 받으려 하기보다는 먼저 베풀자. 베푼 만큼 돌아올 것이니 작은 것이라도 나누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는 것은 어떨까. 미팅에 나가면 다른 사람과 경쟁을 해야 할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상대방에게 부담을 주게 된다면 그만큼 마음이 멀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아마도 다른 사람들이 자신에게 재물을 가져다 줄 것으로 보인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서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아보자. 주말이나 여유 시간에 가볍게 쇼핑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봄에 입을 신상이나 새로운 액세서리 등을 구매해보자.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5, 17

커피

레스토랑

핑크

 

 

◆ 황소자리 (4. 20 - 5. 20​) : 가벼운 일탈이 때로는 필요한 때

 

판에 박힌 듯한 일상에서 벗어나 가볍게 일탈을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자신의 마음을 억누르기 보다는 하고 싶은 대로 움직이는 것이 좋다. 누군가의 뜻대로 움직이거나 억지로 장단을 맞추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휴가를 내거나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다. 

 

싱글이라면 조금 튀는 옷차림이나 행동을 해보자. 이성들의 눈을 사로잡을 만한 연출을 해보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자. 오랜 시간 만나지 못했던 이성 친구들을 만나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돈을 쓴다면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해서 써야 한다. 그동안 신세진 사람들이 있다면 이번에 갚으면 좋다. 직장을 구하는 사람이라면 주변의 소개를 거절하지 말자. 어쩌면 자신에게 딱 맞는 일자리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8, 21

구강청정제

쇼핑몰

옐로우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마음을 차분하게 진정 시키는 것이 중요

 

마음은 복잡하고 몸은 피곤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다.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용두사미가 될 수도 있다.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리고 차분하게 진정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딴 생각이 들지 않도록 바쁘게 움직여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커플이라면 어려운 일이 있을 경우 연인에게 털어놓아야 한다. 솔직하게 자신의 처지를 얘기하고 위로를 받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뭇 이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될 것이다. 당황하지 말고 자신의 인기를 느긋하게 즐기자.

 

금전적으로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여유 자금이 필요하다면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시작해보자. 가만히 앉아서 재물이 늘어나기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 양자리나 전갈자리 친구가 있다면 함께 해 보면 좋다.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7, 18

아로마용품

맛집

레드

 

 

◆ 게자리 (6. 22 - 7. 22) : 일단 부딪혀보고 후회는 나중에

 

몸에 활력이 넘치고 의욕이 샘솟는 시기다. 그동안 안 되던 일들도 지금 시작하면 다를 수 있다. 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일단 부딪혀 보자. 진로변경이나 이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이 적기다.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 개선에 좋은 시기다. 그동안 갈등이나 다툼이 있었다면 이번 주에 풀고 가자.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 평소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이 있다면 넌지시 마음을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

 

금전적으로는 약간의 횡재를 기대해 봐도 좋다.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기 때문이다. 혹시라도 재물이 들어온다면 수중에 잘 간수하자. 돈이 돈을 부르기 마련이니, 수중에 어느 정도 재물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6, 19

스카프

편의점

화이트

 


 

◆ 사자자리 (7. 23 - 8. 22​) : 꿈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

 

오랜 시간 바라던 일이나 꿈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다. 여러 가지 면에서 행운이 따르는 한 주가 될 것이다. 그렇다고 하여 너무 자만하거나 욕심내지 말아야 한다. 이런 때일수록 느긋하고 여유있게 움직이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자신의 짝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인연이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기 마련이다. 커플이라면 한 차례 고비가 찾아올 수 있다. 적절한 이해와 양보로 위기를 잘 넘기는 지혜를 갖도록 하자.

 

금전적으로는 좋은 흐름이 이어지는 한 주다. 다만 돈과 관련한 일은 고집을 부리지 말자. 자신의 고집으로 인해 좋은 흐름이 끊어질 수도 있다. 재물과 관련한 결정을 내릴 때에는 주변의 조언을 구하자.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5, 18

손거울

스카이라운지

네이비

 

 

◆ 처녀자리 (8. 23 - 9. 23​) :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노력이 필요해

 

이번 주는 생각보다 행동이 필요한 시기다. 머리 속으로 고민하기보다는 몸으로 부딪혀보자. 하고 싶지 않은 일이라 하더라도 최선을 다 하는 것이 좋다. 누가 알아주지 않는다 하더라도 묵묵히 맡은 바 책임을 다해야 한다.

 

커플이라면 데이트 방식에 변화를 꾀해보자. 데이트에 나갈 때에는 산뜻한 봄 옷 차림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싱글이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놓치지 말자. '이 사람이다' 라는 생각이 든다면 꽉 잡고 놓쳐서는 절대 안 된다.

 

재물에서는 비교적 만족스러운 한 주다.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는 시기를 보낼 수 있다. 적당한 투자를 통해 더 큰 돈을 만들려고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주변 사람들에게 밥을 사거나 작은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9, 20

초콜릿

서점

그레이

 


 

◆ 천칭자리 (9. 24 - 10. 22) : 있는 듯 없는 듯...

 

있는 듯 없는 듯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시기다. 가능하면 자신을 드러내는 행동은 피하자. 자칫 윗사람 눈에 띄게 되면 골치 아픈 일을 떠안게 될 수도 있다. 친구나 옆의 동료로 인하여 고생할 수도 있으니 적당히 피해가자.

 

커플이라면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다. 상대방의 마음에 질투심이나 경쟁심을 심어주어야 한다. 싱글이라면 좋은 첫인상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조신하면서도 차분한 모습으로 상대방에게 어필해보자. 

 

재물에서는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다. 가만히 있어도 수중에 돈이 쌓이는 시기라 하겠다. 혹시라도 받아야 할 돈이 있다면 전화라도 한 통 해보자. 오랜 시간 받지 못했던 돈을 돌려받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7, 19

가죽액세서리

미용실

바이올렛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책임을 절대 떠안지 말아야

 

그동안 자신을 괴롭히던 일들로부터 벗어나게 되는 시기다. 모처럼 여유와 해방감을 느낄 수 있는 한 주가 될 것이다. 혹시라도 혼자서 해결할 수 없는 일이라면 주변의 도움을 구해보자. 모든 책임을 혼자서 떠안는 일은 피해야 한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다. 가벼운 일상 얘기보다는 조금 진지하게 이야기를 끌고 가자. 싱글이라면 물병자리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면 좋다. 아마도 한 눈에 반한 만한 사람을 소개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주는 돈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한 주다. 정신적 여유와 함께 금전적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물건을 구매하기에도 좋은 시기이니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자. 횡재수도 있으니 재미삼아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6, 19

필기구

패스트푸드점

화이트

 


 

◆ 사수자리 (11. 23 - 12. 24) : 고지가 눈 앞...

 

여기 저기서 찾는 사람이 많으니 분주한 한 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해도 해도 일은 끝나지 않고, 또다시 쌓이는 형국이다. 모든 일을 자신이 혼자 하고 있다는 생각에 울컥할 수 있다. 잠시 밖으로 나가서 찬 바람을 쐬면서 기분 전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고지가 눈 앞이니 조금만 힘을 내면 닿을 수 있을 것이다.

 

커플이라면 살짝 권태기에 접어들 수 있겠다.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소문난 맛집이라도 찾아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싱글이라면 주말을 전후하여 이성을 만나는 것이 좋다. 겉이 화려한 사람보다는 내면이 충실한 사람을 찾아보자.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다. 무엇보다 자신의 씀씀이를 줄이는 것을 우선해야 한다. 어렵게 얻은 재물이 쉽게 나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돈이 생길 때마다 차곡 차곡 통장에 쌓아두자.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5, 21

스카프

카페

베이지

 

 

◆ 염소자리(12. 25 - 1. 19​) : 프로다운 자세가 필요한 시기

 

일할 때는 일하고 놀 때는 확실히 놀도록 하자. 무엇을 하든 열심히 하는 사람이 성공하기 마련이다. 자리에 오래 앉아 있는다고 능률이 오르는 것은 아니다. 주변 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자. '프로'는 과정이 아니라 결과로 자신을 나타내는 법이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가까운 사이라고 하여 함부로 행동하는 것은 금물이다. 싱글이라면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더라도 섣불리 다가서지 말자. 지금은 적당히 자신의 존재만 드러내는 것이 좋다.

 

재물에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평소의 씀씀이만 유지한다면 걱정할 것이 없다. 다만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리지도, 빌려주지도 말아야 한다. 누군가에 돈을 빌려주는 것보다는 자신을 위해 쓰는 것이 좋다.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6, 17

물티슈

도서관

네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