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깜짝 결혼 발표..."전북 레전드 내일 장가갑니다"

인사이트(왼) 축구선수 이승기, (오)김해림 씨 / 전북현대


축구선수 이승기, 품절남 대열에 합류


[인사이트] 최재원 기자 = 조규성과 같은 팀에서 뛰고 있는 전북 현대 모터스의 미드필더 이승기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1일 구단에 따르면 이승기는 오는 3일 광주에서 여자친구 김해림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부는 미모의 비연예인 여성으로 알려졌다. 그는 이승기와 동갑내기 친구로 사랑을 쌓아왔다.


인사이트Instagram 'zlzk10'


지난 2011년부터 축구 선수 생활을 시작한 이승기


그는 자신의 SNS에 김씨와 찍은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지난 2011년 광주 FC에 입단하며 선수 생활을 시작한 이승기는 같은 해 영플레이어상을 수상하는 등 두각을 나타냈다.


인사이트뉴시스


그는 2013 시즌을 앞두고 전북으로 이적해 현재까지 활약하며 전북의 레전드 선수로 자리 잡았다.


이승기는 전북에서 여섯 번의 리그 우승과 두 차례의 FA컵 우승을 기록하며 총 여덟 번의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인사이트Instagram 'zlzk10'


국가대표로도 활약했던 이승기는 K리그 통산 305경기에 출전해 51득점과 55도움을 기록했다.


여자친구 김씨도 SNS를 통해 이승기에 대한 사랑을 마음껏 표현했다.


인사이트김해림 인스타그램 캡처


남자친구와 함께 달달한 사랑 표현했던 김해림


이승기가 SNS로 여자친구에게 사랑한다는 마음을 표현할 때마다 김씨 역시 예쁜 마음을 담아 화답했다.


최근 김씨는 이승기와 같은 날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SNS에 올리며 "예쁜 마음 가득 받은 날"이라는 글을 통해 사랑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들의 럽스타그램에 누리꾼들은 "선남선녀다", "너무 예뻐요", "결혼 축하해요", "꽃길만 걸으시길" 등 축복의 메시지를 쏟아냈다.


인사이트김해림 인스타그램 캡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