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출격+조규성 깜짝 투입"...잠시 후 '가나'와 대격돌 펼칠 대한민국 대표팀 선발 명단

인사이트뉴스1


2022 카타르 월드컵 가나전 선발 명단 발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바로 오늘(28일) 밤 10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조별리그 2차전 경기를 갖는다.


이날 상대팀은 '가나'로, 현재 가나는 포르투갈과의 경기에서 패하며 우루과이를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한 대한민국보다 조 순위가 아래다.


16강 진출을 위해 한국과 가나 모두 이번 경기에서 '승점'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이다.


인사이트대한축구협회


월드컵 역사상 두 번째 원정 16강에 도전하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가나를 상대로 먼저 승점을 쟁취할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28일 대한축구협회는 이날 10시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가나전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경기를 한 시간 여 앞두고 한국 대표팀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우려와 달리 가나전 선발 명단에는 김민재 선수가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인사이트뉴스1


원톱은 조규성이 맡으며 손흥민과 정우영(프라이부르크), 권창훈이 2선 지원이 나선다. 


그 아래서 정우영(알사드)과 황인범이 중원을 구성하고 수비는 김진수, 김영권, 김민재, 김문환이 맡았다.


이날 대한민국의 골문은 김승규가 책임진다.


인사이트뉴스1


한편 이날 선발 명단에 아쉽게도 부상을 당한 황희찬과 000은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당초 벤투 감독은 가나전 공식 기자회견에서 "김민재 출전 여부는 아직 모른다"고 고민이 많은 상황임을 밝힌 바 있다.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뉴시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