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이승기 있나요?"...초강력 '태풍' 움직임에 '이승기' 찾아나선 사람들

인사이트Windy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한국에 이승기 머물고 있나요? 있다면 제발 며칠만 더 있어주세요"


지난 11일 트위터에는 '한국에 이승기가 있냐'라는 내용과 함께 태풍의 예상 이동경로를 담은 움짤이 인기를 끌었다.


윈디에서 제공한 해당 움짤에는 동아시아 방향으로 불어오는 태풍의 모습이 담겼다.


놀랍게도 움짤 속 태풍은 한반도를 아슬아슬하게 훑으며 피해 가는 모습이다. 일부러 작정(?)한 듯 교묘하게 한반도만 피해 가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인사이트Windy


이를 본 누리꾼들은 대한민국의 비공식 수호신(?) 이승기가 어디에 머물고 있는지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태풍이 한반도를 저렇게까지 필사적으로 피해 갈 정도라면 이승기가 한국에 머물고 있음이 분명하다는 우스갯소리까지 나왔다.


이승기의 사주는 자연재해나 전쟁도 피해 갈 정도로 훌륭한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 이승기가 과거 태풍, 지진 등 자연재해를 겪을 뻔했지만 모든 위험을 피해 간 사례도 여럿 있다.


배우 이승기는 지난 9일 영화 '보고타'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낸 것으로 보아 실제 한국에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인사이트넷플릭스


묘하게 맞아떨어지는 태풍과 이승기의 상관관계에 누리꾼들은 "태풍이 이승기 있는 거 보고 놀라서 한반도 겉핥기 하네", "동선이 넥스트레벨 포인트 춤 수준", "무빙이 페이커급", "휙. 휘휙 피. 피했지롱 휘휙. 휙 휙피. 피했지롱", "우린 이승기 보유국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날씨 정보 사이트 윈디에서 제공한 이미지 속 태풍은 제14호 태풍 '찬투'로 추측된다.


찬투는 다음 주 한반도에 직·간접 영향을 줘 많은 양의 비가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찬투는 크기는 작지만 강한 태풍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