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범죄 조명 프로그램 '꼬꼬무2', 정규편성 확정..."이제 매주 본다" (영상)

인사이트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


[뉴스1] 윤효정 기자 =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가 정규 편성됐다.


26일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냘 이야기'(이하 '꼬꼬무')측은 스토리텔러로 고정 출연 중인 장항준, 장도연, 장성규의 영상을 통해 정규 편성 소식을 전했다.


장성규는 "이런 프로그램을 함께 하게 된 게 너무 영광이다"라고 했고, 장항준 역시 "시청자분들이 많이 봐주시고 화제가 되니까 기운이 난다. 신나서 한다"며 호평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장도연은 "이제 우리 '꼬꼬무'가 시즌제를 벗어나서 정규편성이 되었다"고 알렸다.


인사이트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


'꼬꼬무2'는 오는 29일 21회를 끝으로 시즌2를 마무리한다. 일정 기간 휴식기를 가진 후에 시즌3가 아닌 매주 방송되는 고정 프로그램으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꼬꼬무'는 지난해 파일럿에 이어 시즌1을 성공적으로 방송했다. 이어 지난 3월부터 시즌2를 론칭, 최고 시청률 6.7%(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본방송 시청률 뿐만 아니라 유튜브, SNS 등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SBS의 대표적인 시사교양 프로그램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했다.


인사이트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

Naver TV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