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행운 2배 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별자리로 보는 2월 넷째 주 당신의 운세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2월 넷째 주(2월 22일~2월 28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새해전야'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나를 죽이지 못하는 것은 나를 강하게 만든다. 살아있는 한, 나는 점점 더 강해질 것이다" - 니체


우리는 때로 견디지 못할 만큼 괴로운 시련과 벽 앞에 절망한다.


그럴 때면 스스로 자책하기도 하고 시간을 낭비한 것 같아 후회가 밀려오곤 한다.


하지만 당신은 충분히 노력했다. 미련 없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니체가 말했듯 조금 더 강해진 몸으로 말이다.


돌아오는 한 주에는 스스로를 되돌아보며 힘내라고 토닥여주는 것은 어떨까. 누구에게나 그렇듯 '쉼'은 다시 일어날 힘과 용기를 주는 법이다.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2월 넷째 주(2월 22일~2월 28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새해전야'


◆ 물병자리 (1. 20 - 2. 18) : 있는 듯 없는 듯


이번 주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 괜히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아는척 하지 말자.자기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다.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자.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에 잘 따르는 것이 좋다. 웬만한 일은 못 이긴 척 받아주도록 하자. 싱글들은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이성 앞에서 내숭을 떨 거나 얌전한 척하지 말자. 당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게 좋다.


재물과 관련한 일들은 순리를 따르도록 하자. 위험 부담이 높거나 투기적인 일은 피하는 게 좋다.욕심을 부리면 자신이 가진 것을 잃을 수 있다. 요행이나 재수보다는 자신의 땀과 노력을 믿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4커피캠핑장브라운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정면 돌파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자. 어려운 일이라고 피해 다니는 것이 능사가 아니다. 지금 처리하지 않으면 나중에 일이 더 커질 수 있다. 특히 주위 사람들과 오해가 있다면 빨리 풀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낯선 사람은 멀리하는 게 좋다. 잘못된 인연을 만나서 한동안 고생할 수도 있다. 커플들은 다른 이성에게 한눈팔지 말자. 자칫 연인의 질투 때문에 한동안 고생할 수 있다.


이번 주는 돈보다 사람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다. 가까운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말자. 친구나 동료들에게 한턱 내는 것도 좋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6향수맛집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새해전야'


◆ 양자리 (3. 21 - 4. 19) : 사람을 챙겨야


가까운 친구나 주위의 사람들을 잘 챙기도록 하자.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다. 생각지도 못했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을 것이다. 연락이 뜸했던 사람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적당히 연인에게 양보해 주자.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말자.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 주는 것이 좋다. 싱글들은 자존심을 지키도록 하자. 다른 사람들에게 얕잡아 보여서는 안 된다.


재물에 있어서는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 이상의 수입이나 재물을 얻을 수 있다. 투자나 재테크에도 좀 더 관심을 가져보자. 무슨 일이든 돈 될 만한 일을 계획해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6사진주점그레이


◆ 황소자리 (4. 20 - 5. 20) : 일상 탈출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다. 골치 아픈 일은 잊고 잠시 즐겨보도록 하자.살아가다 보면 잠시 쉼표가 필요할 때가 있다.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해보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자신의 스타일만 고집하지 말자. 평소보다 눈높이도 조금 낮추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화를 내 거나 짜증을 부리지 말자.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데이트도 미루는 것이 좋다. 억지로 나갔다가 오히려 기분만 상할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게 좋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있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수중에 어느 정도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6손 세정제미용실옐로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새해전야'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여유를 가져야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한 주다.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조급해하지 말자. 주위 사람들에게 괜히 짜증을 부리지도 말자. 가끔은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도 있다.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하고 나중에 후회하지 말자.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게 좋다.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일들을 한번 계획해 보자. 싱글들도 좀 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사랑을 쟁취하고 싶다면 싸워 이기도록 하자. 남에게 빼앗기고 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말자.


이번 주는 평소보다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돈을 쓸 때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 쓰는 게 좋다. 지금 당장의 즐거움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6귀금속펜션, 리조트그린


◆ 게자리 (6. 22 - 7. 22) : 귀한 인연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정성을 다하도록 하자. 스쳐 가는 인연이라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좋다. 사람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알 수 없다. 어쩌면 지금 만나는 사람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


싱글이라면 가능한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자. 다양한 사람을 만나보며 안목을 키우는 것이 좋다. 커플들은 연인과 말도 잘 통하고, 마음도 맞을 것이다. 그만큼 서로에 대한 애정이 듬뿍 쌓일 수 있다.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다. 직장인이라면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좋은 기회라고 생각된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자. 취업을 준비하는 이는 윗사람의 도움을 받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7음악카페오렌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새해전야'


◆ 사자자리 (7. 23 - 8. 22) : 오픈 마인드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자.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다. 기존 방식을 고수하다 보면 남에게 뒤쳐질 수 있다. 주변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듣자. 어쩌면 당신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될 수 있다.


커플들에게는 알콩달콩 행복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시간 나는 대로 데이트나 전화 통화를 즐겨 보자. 싱글들은 가까운 친구나 동료가 도움이 될 수 있다. 혹시라도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못 이긴 척 나가보자.


금전적으로는 풍족하고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이다.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것들을 사는 것도 좋다.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적당히 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8비상금산책로아이보리


◆ 처녀자리 (8. 23 - 9. 23) : 우연 속의 행운


우연한 만남,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올 것이다.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을 꿈꿔보는 것도 좋다. 우연 속에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행운이 있다. 집에 가는 길에 어디 들러보는 것도 좋다. 계획에 없던 약속을 잡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싱글이라면 자신의 경쟁력을 키우는 게 좋다. 남들보다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한번 찾아보자. 이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면 절반은 성공이다. 커플들은 연인과 다른 이성을 비교하지 말자. 자칫 산토끼를 쫓다가 집토끼도 잃을 수 있다.


돈 문제로 고민했다면 한시름 덜 수 있을 것이다. 재물운이 좋은 때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자.잘하면 좋은 기회나 뜻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직장인이라면 새로운 일을 맡게 될 수도 있을 테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5손목시계서점바이올렛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새해전야'


◆ 천칭자리 (9. 24 - 10. 22) : 마이 웨이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저리 흔들리지 말자. 모든 것을 당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다. 특히 중요한 결정은 당신이 직접 내리도록 하자. 모든 선택에 대한 책임은 결국 당신의 몫이다.


커플이라면 두 사람만의 시간을 갖도록 하자.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면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싱글들에게는 기분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그냥 지나치지 말자. 한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을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다. 당신의 오랜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도 있다. 다만 눈앞에 재물이 보인다고 너무 흥분하지 말자. 이런 때일수록 침착하고 차분하게 움직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7간식쇼핑몰블랙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사람을 잘 가려야


이번 주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다. 자칫 엉뚱한 일에 휘말려 곤란을 겪을 수 있다. 괜히 다른 사람 때문에 손해 볼 수도 있다. 말이 많거나 큰소리치는 사람은 조금 멀리하자. 인맥이 넓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다.


싱글들은 자신과 다른 스타일의 사람을 만나보자. 당신과 다른 모습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신뢰를 잃지 말자. 오해를 살 만한 언행은 삼가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통장과 지갑이 두둑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불필요한 곳에 소중한 돈을 낭비하지 말자. 쇼핑을 할 때에도 계획한 것만 사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8아로마 용품기차역핑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새해전야'


◆ 사수자리 (11. 23 - 12. 24) : 과거는 잊고


지난 일이나 과거에 더 이상 미련 갖지 말자. 돌이킬 수 없는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다. 자칫 지난 과거에 당신의 발목을 잡힐 수 있다.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자.


커플들에게는 적당한 양보가 필요한 시기다. 상대방이 짜증을 부려도 같이 화내지 말자. 당신도 같이 화를 내면 싸움이 커질 수 있다. 싱글들은 첫인상에 너무 좌우되지 말자. 사람은 시간을 두고 천천히 판단하는 것이 좋다.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가 당신과 함께할 것이다.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경쟁이나 싸움도 두려워하지 말자. 최후의 승자는 바로 당신이 될 테니 말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8보양식대중교통하늘색


◆ 염소자리(12. 25 - 1. 19) : 입은 무겁게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해야 하는 시기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괜히 울컥하거나 기분 나쁜 티 내지 말자.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넘기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부담을 갖지 말자. 가벼운 마음으로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이 좋다. 연인 사이가 아니라도 좋은 친구가 될 수도 있다. 커플들은 불필요한 말은 삼가자. 괜히 말 한마디 잘못해서 고생할 수 있다. 특히 지난 일이나 잘못은 절대 꺼내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손재수를 조심해야 하는 시기다. 자신의 것은 자신이 알아서 챙기도록 하자. 누군가 당신이 가진 것을 노리고 있을지 모른다. 자칫 혼자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6스마트폰편의점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