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올 추석선물 키워드는 '건강'"···고민되는 부모님 선물 해결해 줄 추천 선물

인사이트사진 출처 =  iclickart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지난 화요일 '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진다'는 절기상 추분(秋分)이 지나자 부쩍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여전히 많은 이들이 평범한 일상을 그리워하고 있다.


요즘처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건강’을 걱정하고 관심이 있었던 적이 있었을까?

이에 따라 다가오는 추석 선물 키워드로 '건강'이 최우선으로 꼽히고 있다.


과거 과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의 선물세트가 인기 있었던 것과 달리 소비자들이 올 추석 선물로 건강 관련 상품을 구매할 것이라는 조사 결과도 있다.


다양한 '건강템' 중에서도 부모님의 건강을 책임져 줄 선물을 알아보자.


1. 부모님을 위한 NEW 효자손 '마사지기'


인사이트사진 출처 = ㈜대성마리프


최근 소형 가전제품이 명절 선물로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올해 추석의 경우 지속적인 실내 생활의 증가로 인해 운동, 헬스케어 등이 어려워짐에 따라 일명 '효도가전'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성마리프는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라이프를 통해 9월 신규 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무릎, 어깨, 손, 저주파 마사지기로 각 인체의 부위별로 활용이 가능하다.


㈜대성마리프는 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공기압마사지기 전제품을 최대 59%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관계자는 "신제품과 더불어 추석 맞이 할인 이벤트까지, 명절을 맞아 효도 선물로도 안성맞춤일 것이다"고 설명했다.


2. 건강 및 체력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


인사이트사진 출처 = (주)한국인삼공사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건강식품의 인기가 뜨겁다.

그 중에서도 홍삼은 부모님의 선호도가 높아 실패하지 않는 대표적인 명절선물로 손꼽힌다.


특히 홍삼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은 물론, 모든 연령대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가족의 건강을 위해 택배나 기프티콘으로 홍삼을 선물하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정관장에서는 '올 추석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정관장의 대표 상품은 물론 가성비 좋은 제품까지 10~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원하는 날짜에 가맹점에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매장픽업 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


3. 건강 관리의 기본! 기초체온을 올려줄 '족욕기'


인사이트사진 출처 = 에버조이


체온 1도에 따라 면역력이 좌우된다는 말이 있다.


이렇듯 체온이 1℃만 내려가도 면역 세포들의 활동이 눈에 띄게 낮아지고, 그에 따라 면역력도 떨어지게 된다. 따라서 건강 관리를 위해 기초 체온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기초체온을 올리는 방법 중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족욕, 반신욕이다. 따뜻한 물을 이용해 체온을 올리는 방법은 예전부터 널리 활용되어 온 방법이며, 최근에는 물 없이 건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온열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정용 헬스케어 제품 전문기업 에버조이에 따르면 면역력 강화하는 방법들이 주목을 받으면서 체온을 올려 면역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반신욕기와 족욕기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였다고 한다.


인사이트사진 출처 = iclickart


현재 에버조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에 따라 최대 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어느때 보다도 건강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부모님 추석 선물을 준비해보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