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여파에 볼 뽀뽀는 그냥 해도 입 뽀뽀는 '마스크' 끼고 하는 박성광♥이솔이 부부

인사이트맥앤지나


[뉴스1] 장아름 기자 = 개그맨 박성광과 그의 아내 이솔이가 사랑스러운 부부 화보를 공개했다.


16일 맥앤지나가 공개한 화보 속 두 사람은 장난스러운 포즈와 애정이 듬뿍 담긴 스킨십을 하며 현실 부부 케미를 선보였다.


풋풋한 신혼부부의 화보 촬영장은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두 사람은 새로 출시된 마스크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켜줄게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맥앤지나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발랄한 커플룩을 입고 마스크 키스를 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안전하게 지키고자 캠페인에 참여했다.


인터뷰에서 박성광은 "정말 사소한 생활습관 패턴에서도 다른 점이 많지만, 우리만의 문화가 생기고 있다"라며 "우리 가족의 기준과 규칙을 만드는 과정을 거치는 중이라고 생각한다"고 결혼 후 달라진 점을 솔직하게 밝혔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전전긍긍한 삶이 아닌 즐기며 살고 싶다. 안주하지 말고 도전하며 살아 있음을 느끼는 삶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함께할 미래를 그려나갔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매주 월요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맥앤지나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