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코로나19 여파로 '한국 콘텐츠' 촬영 모두 중단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뉴시스] 김지은 기자 = 넷플릭스가 코로나19 확산에 한국에서 제작 중인 콘텐츠의 촬영을 전면 중단했다.


넷플릭스 측은 21일 "국민 안전을 위한 정부의 권고 사안과 한국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고 있는 제작진의 안전을 위해 모든 콘텐츠 제작 일정을 당분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향후 상황에 따라 제작의 진행 여부가 영향을 받겠으나, 창작자와 제작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재개를 결정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넷플릭스가 제작 중인 드라마 '오징어 게임', '지금 우리 학교는' 등의 촬영이 모두 중단됐다.


인사이트넷플릭스 '킹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Korea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Korea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이정재와 박해수가 주연배우로 캐스팅됐다.


영화 '남한산성', '수상한 그녀', '도가니' 등을 연출한 황동혁 감독이 만든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도시 속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윤찬영, 박지후, 조이현, 로몬, 유인수 등 다섯 신예 배우가 출연한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인간수업'

<저작권자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