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사는 남편 탓에 신혼집서 독수공방하다 '술'만 늘었다는 안영미

인사이트SBS '본격연예 한밤'


[뉴스1] 김학진 기자 = 방송인 김구라가 개그우먼 안영미의 결혼 이후 소식을 전했다.


지난 8일 SBS '본격연예 한밤'(한밤)에서는 안영미의 결혼 소식을 조명하면서 근황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장예원 아나운서는 김구라에게 안영미의 결혼 소식을 알고 있었냐고 물었다. 


이에 김구라는 "슬쩍 이야기를 해줘서 결혼소식을 알고 있었고 그게 다다"라며 그만의 표정으로 답을 했다.


이어 "남편이 미국에 있다보니 같이 살지 못하고 신혼집에서 안영미 씨만 혼자 살고 있다. 그래서 외롭다고, 요즘 회식할 때 술을 더 먹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SBS '본격연예 한밤'


인사이트YouTube 'VIVO TV - 비보티비'


앞서 안영미는 교제 중이던 남자친구와 지난 2월 혼인신고를 하고 이미 법적부부가 된 사실을 직접 전했다.


지난 3일 그는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 공개된 영상을 통해 이와 같은 사실을 밝혔다.


그는 "정확하게 2020년 2월 28일에 혼인신고를 했다"라고 밝히면서 "숨기지 않았고 만나는 사람에게 다 이야기를 했는데 언론에 나오지 않았다"라며 "아무도 궁금해 하지 않았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또한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이미 안영미가 혼인신고를 한 사실을 알고 있다면서 함께 찍은 파티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VIVO TV - 비보티비


안영미는 "지금 남편이 4개월째 미국에 가 있고 4개월째 생이별 중"이라며, 현재는 신혼생활을 즐기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지난 7일에는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뮤지,안영미입니다'에서 자신의 남편을 다시한번 언급했는데 "할리우드배우 제이슨 모모아를 닮았다.'왕좌의 게임'에 나오는 느낌이다" 라고 말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안영미의 혼인신고 소식과 함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의 남편의 직업은 외국계 회사에서 근무하는 일반 회사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두 사람은 과거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게스트와 청취자로 출연해 전화 연결로 처음 만나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성공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VIVO TV - 비보티비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an_zzang'


인사이트정경미 SNS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