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싫어하는 거 알면서도 우는 AOA 지민 꼭 안고 달래준 권민아

인사이트Youtube '쌈디'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AOA 출신 권민아가 지민과의 불화를 폭로하면서 한차례 논란이 일었다.


권민아는 지민의 괴롭힘에 고통받았고, 극단적인 선택까지 시도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이 충격에 휩싸였다.


AOA 활동 내내 힘든 시간을 보냈던 권민아. 그런 그가 자신을 아프게 한 지민을 품어줬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17년 서울 강남 일지아트홀에서는 AOA의 팬 사인회가 열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쌈디'


팬들은 당시 생일이었던 지민을 위해 미리 케이크를 준비하며 생일을 축하해 줬다.


지민은 팬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했는지 연신 눈물을 쏟아냈다.


그는 "어렸을 때 꿈이 맥도날드에서 생일파티하는 거였는데 맨날 방학이라서 못했다. 그런데 오늘 이렇게 많은 분이 와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인사이트Youtube '쌈디'


옆에 있던 권민아는 눈물을 흘리는 지민이 걱정됐는지 연신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권민아는 지민을 웃게 하고자 가벼운 장난을 치는가 하면, 꼭 안은 채 다정다감하게 말을 건네기도 했다.


한편 지난 4일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민이 AOA를 탈퇴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YouTube '쌈디'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