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1,788개 있는 황금 궁전서 훈훈한 왕자님과 함께 살 공주님을 찾습니다"

인사이트eva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잘생긴 외모에 착한 성품과 지성 게다가 어마어마한 재산까지 갖춘 완벽한 조건의 왕자님이 현실에도 존재한다.


3일(현지 시간) 베트남 매체 에바(eva)는 동화 속에서나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완벽한 조건을 갖춘 브루나이의 왕자 압둘 마틴(Abdul Mateen)를 소개했다.


1991년생인 그는 전 세계에서 가장 부유하고 훈훈한 외모를 가진 왕자님으로 유명하다.


그런데 이런 완벽한 조건을 가진 그가 아직 미혼에다 여자친구가 없는 것으로 밝혀져 전 세계 여성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인사이트The Sun


인사이트Instagram 'tmski'


브루나이는 인도네시아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작은 나라이지만 석유를 보유한 산유국인 덕분에 전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나라 중 하나이다.


특히 브루나이 황실은 핫사날 볼키아 국왕의 자산만 무려 280억 달러(한화 약 33조 원)나 돼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황실로 꼽힌다.


핫사날 볼키아 국왕의 10번째 아들로 태어난 그는 현재 브루나이 왕위 계승 순위 6위이다. 그가 왕위를 물려받지 못할지라도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을 재산이 엄청난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또한 그가 사는 누로만 궁 역시 많은 사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누로만 궁은 황금으로 도배된 방만 무려 1,788개가 있다. 거실에서부터 화장실 수도꼭지까지 모두 순금으로 도금된 것으로 알려져 그 화려함과 호화스러움을 예상케 한다.


심지어 그는 집에서 키우는 반려동물로 '호랑이'를 키우고 있을 만큼 차원이 다른 '력셔리' 한 삶을 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mski'


마틴 왕자는 재력뿐만 아니라 훈훈한 외모와 지성 그리고 완벽한 인품까지 갖추고 있다.


학창 시절부터 공부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못 하는 게 없던 그는 영국 런던대학교에서 국제외교학으로 석사 학위를 받기까지 엘리트 코스를 밟으며 성장해왔다.


최근에는 외교 분야에서 특출난 재능을 보이며 브루나이 왕실에서뿐만 전 세계에서 글로벌 리더로 주목받고 있다.


그런데도 마틴은 꽤 소탈하고 겸손한 성격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어린 시절 그는 황태자라는 것을 전혀 의식하지 않은 채 평범한 학생들과 소탈한 학창 시절을 보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mski'


마틴 왕자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며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230만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어 '세계에서 가장 핫하고 유명한 왕자님'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놀랍게도 이렇게 완벽한 그에게 아직 여자친구가 없다는 소식에 전 세계 여성들이 환호하고 있다.


이에 과연 어떤 여성이 마틴 왕자의 짝이 될지 전 세계의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msk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