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유튜브 수익 '4천만원' 장애 가진 아이들 위해 기부한 김나영

인사이트YouTube '김나영의 nofilterTV'


[뉴시스] 이호길 인턴 기자 = 최근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는 김나영이 유튜브 4천만 원가량의 광고 수익을 쾌척했다.


지난 16일 방송인 김나영이 유투브로 얻은 수익 4000여만 원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김나영은 이날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를 통해 "상반기에는 노필터 티비를 통해 얼마나 많은 수익을 냈는지 살펴보겠다"라며 광고 수익을 공개했다.


이어 "지난 6개월 동안 4089만 5362원의 수익이 발생했다"라며 "유튜브 수익을 한 부모 가정의 어린이들에게 기부하고 싶다는 뜻을 밝히자 '밀알복지재단' 측이 한 부모 가정 장애 아동 사례를 정리해 보내주셨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김나영의 nofilterTV'


그러면서 이 금액을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그는 "노필터TV를 통해 큰 에너지를 얻고 있다. 이 수익은 함께 나누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힘이 닿는 한 노필터티비의 광고 수익은 기부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나영은 유튜브 광고 수익을 꾸준히 기부하고 있다. 지난해 6월에 약 2230만 원을 동방사회복지회에 기부했고 12월에는 약 4169만 원을 굿네이버스에 쾌척했다.


그는 2017년 12월에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자신만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영상을 올리고 있다.

<저작권자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