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실수' 논란 휩싸인 아이즈원 신곡 '환상동화' 뮤직비디오

인사이트YouTube 'Stone Music Entertainment'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많은 팬의 기대 속에 아이즈원이 신곡 '환상동화'로 돌아왔다.


높은 기대 속에 등장한 아이즈원이 때아닌 '환상동화' 뮤직비디오 편집 실수 논란에 휩싸였다.


16일 유튜브 채널 'Stone Music Entertainment'에서는 아이즈원 '환상동화'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됐다.


화려한 연출과 안무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화면이 이어지던 중 옥에 티 같은 장면이 포착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tone Music Entertainment'


연출 및 편집 실수로 볼 수 있는 해당 장면은 멤버 이채연 댄스 브레이크를 시작할 때 포착됐다.


해당 장면은 카메라 정면에서 최예나, 권은비, 이채연, 미야와키 사쿠라, 김채원이 춤을 추는 가운데 장원영과 안유진이 구석에서 대기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는 1초가량의 짧은 분량이나 아이즈원의 컴백만을 손꼽아 기다린 팬에겐 큰 아쉬움을 안긴 듯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tone Music Entertainment'


해당 영상을 접한 일부 팬은 "아니 검수도 안 하고 올려?", "비하인드 영상인 줄", "이런 게 뮤비에 나오다니" 등의 아쉽다는 반응을 보였다.


뮤직비디오 연출 실수로 팬의 눈길을 모은 해당 장면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15일 3번째 미니앨범'오나이닉 다이어리'(Oneiric Diary)으로 가요계 컴백했다.


YouTube 'Stone Music Entertainmen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