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비주얼로 닭발 러버 친구들 눈 휙 돌아가게 하는 양념 듬뿍 '닭발 쿠션'

인사이트Instagram 'munbanggu1004'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매콤 쫄깃한 맛으로 극강의 중독성을 선사하는 '닭발'.


하루라도 닭발을 먹지 않으면 입에 가시가 돋칠 정도로 닭발에 홀릭된 이들이라면 이 기사에 집중하기 바란다.


퀄리티 높은 비주얼로 이들의 심장을 팡팡 때릴 특별한 아이템을 소개할 테니 말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unbanggu1004'


최근 각종 SNS 등에는 '닭발 쿠션'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속속 올라왔다.


사진에는 실제 닭발인지 아닌지 헷갈릴 정도로 엄청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거대 닭발 쿠션의 모습이 담겨있어 누리꾼의 관심을 끈다.


앞쪽으로 가지런히 모은 발가락(?)과 쿠션 위로 송송 올라온 닭살은 헛웃음이 절로 나올 정도로 디테일함이 살아있다.


양념이 가득 묻은 듯한 새빨간 비주얼은 품에 안고 와구와구 뜯어먹고 싶을 정도로 군침을 자아낸다.


인사이트Instagram 'munbanggu1004'


껍질 부분을 베어 물면 왠지 모르게 쫄깃한 식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만 같다.


화끈하게 매운맛을 자랑할 것 같은 해당 쿠션은 닭발 러버들에게 폭풍 애정을 듬뿍 받고 있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자나 깨나 닭발만 생각하는 진정한 덕후라면 잘 때 닭발 쿠션을 품에 꼭 안고 꿈나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