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콜라 샤워다!!"···아들 소원인 '콜라 멘토스 폭발 실험'을 집 거실서 시켜준 '싱글대디' 이태성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싱글대디'인 배우 이태성이 아들 한승이가 그토록 하고 싶어 하던 '콜라 멘토스 폭발 실험'을 생일 선물로 준비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태성이 한승이가 소원이라고 이야기했던 콜라 실험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태성은 장장 두 시간에 걸쳐 거실에 비닐 텐트를 만들었다. 이태성은 한승이에게 멘토스와 콜라 실험의 원리를 자상하게 설명해 주곤 "콜라 폭발의 세계 신기록은 8.8m다. 신기록을 깨볼까?"라고 말하며 실험에 들어갔다.


콜라에 멘토스가 투입되자 비닐하우스 안은 금세 콜라 범벅이 됐다. 이에 한승이는 "콜라 샤워다"라고 기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이어 이태성은 "천장을 뚫을 만큼 대폭발을 보여주겠다"며 대형 콜라병에 콜라를 가득 채워 베이킹 소다를 부었다.


베이킹 소다는 멘토스보다 더 강력한 위력으로 대폭발 분수를 보여줬다.


이태성은 마지막으로 커다란 생수통을 준비했다. 이에 한승이는 "할머니에게 많이 혼날 것 같다"고 걱정했지만, 이태성은 "이미 벌어진 일이다"라며 과감하게 대폭발 실험을 강행했다.


대형 생수병에 들어간 콜라는 천장을 뚫을 기세로 금방 치솟아 올랐고 콜라 대폭발 성공에 이태성 부자는 행복해했다.


해당 장면이 전파를 타자 방송을 본 누리꾼은 "아들을 생각하는 아빠의 마음이 뭉클하다", "평생 기억에 남는 생일 선물이 됐을 듯"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Naver TV 'SBS NOW'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