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좋아해?"···민트초코 좋아하는 사람 이해 못하겠다며 '반민초파' 선언한 볼빨사 안지영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입을 싸하게 만들면서 달달한 맛을 자랑하는 민트 초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이 민트 초코를 싫어하는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는 "민트 초코에 대한 안지영의 생각"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 중이다.


게시글에는 팬카페에서 팬들과 댓글을 통해 소통하는 안지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안지영은 "민트는 치약맛이다 vs 치약이 민트맛이다"라는 질문에 "민트 근데 왜 좋아해?"라고 답했다.


민트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게 안지영의 생각이었다.


또 그는 "배스킨라빈스에서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골라달라"는 질문에는 "암튼 민트는 아니야"라고 말하며 다시 한번 '반민초파'임을 증명했다.


안지영이 호불호 최강류인 민트 초코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맛잘알", "아 좀 실망인데?", "도대체 왜 민트를!" 등의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여성 듀오에서 안지영 1인 체제로 바뀐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 Ⅱ 꽃 본 나비'를 발매한다.


인사이트Instagram 'b4ickle'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bol4'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