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짭구가 '동의' 없이 성관계 영상 찍었다고 폭로한 '여친' 유화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우결'에서 '진결'로 넘어가며 사랑을 과시했다가 이별한 뒤 재결합을 한 아프리카TV BJ짭구와 유화가 논란을 일으켰다. 


둘 사이에 '성관계 영상'이 있다는 이야기가 두 사람의 입에서 나오면서 문제가 된 것이다. 


유화는 자신의 허락 없이 영상이 찍혔다고 주장했으며, 짭구는 모두 '동의'가 된 상황에서 찍혔다는 입장이다. 그 와중에 짭구는 영상을 공개할 수도 있다고 말해 논란을 키웠다. 


지난 19일 짭구와 유화는 아프리카TV 실시간 방송에서 서로의 사생활을 언급하며 폭로전을 벌였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이날 이들은 각각 아프리카TV 개인 방송국을 통해 휴방하겠다고 시청자들에게 공지했으나, 방송을 켜 서로의 사생활을 언급했다.


짭구는"여자친구(BJ 유화)가 나한테 잔다고 거짓말한 뒤 클럽을 가는 등 남자를 만나러 다닌다"고 폭로했다.


이에 유화는 "그래 우리 할 것까지 다 했잖아"라며 "(성관계) 동영상 찍지 말라고 했는데 계속 찍었잖아. 신고 안 한 걸 고맙게 생각해라"라고 응수했다.


인사이트Instagram 'o_8.6'


짭구는 "내가 그거 말해봐? 내가 그거 뿌려서, 네가 하라고 했으면 어떻게 할 건데? 네가 말했잖아"라고 답했다. 결국 유화는 결국 눈물까지 보였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폭로전을 이어갔다. 짭구는 "너는 잘못한 게 하나도 없는 줄 아냐", "클럽 가서 (남성)번호 따지 않았느냐", "나 몰래 BJ로렌 만나러 가지 않았냐"고 주장했다.


유화는 "왜 잘하다가 술만 마시면 이렇게 되냐. 적당히 해라"라며 "너랑은 다시는 연락 할 일 없을 거야"라며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아프리카TV


계속되는 폭로전에 팬들이 별풍선 메시지를 통해 수습에 나섰지만, 짭구는 BJ 활동을 정리하겠다며 폭로전을 끝맺었다.


방송이 종료된 뒤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인방갤)에서 '짭유화(짭구+유화) 폭로전'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다수 등장했다.


또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도 '인터넷방송갤러리'라는 키워드가 등장할 만큼 두 사람의 폭로전은 가열됐다.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이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있건, 'n번방' 사건 등으로 디지털 성범죄에 민감한 시기에 경솔한 행동을 한 건 변하지 않는 사실이라고 입을 모았다.


한편 성관계 동영상을 빌미로 유포하겠다 협박하는 것은 혐의가 인정될 경우 처벌이 내려진다. 성관계 영상을 유포할 경우 '성폭력 범죄의 특례법'에 해당해 처벌될 수 있다.


성적 욕망이나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촬영물을 판매, 반포, 임대, 제공해 전시하거나 사영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