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회사 여직원들이 직접 써보고 '강추한' 섹스 토이 4가지

인사이트YouTube '이십세들'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최근 성인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수요가 늘고 있는 물건이 있다.


이름만 들어도 얼굴이 빨개지는 성인들의 장난감 '섹스 토이'다


낯뜨겁다는 이유로 일부만이 사용하는 아이템이었으나 요즘에는 만인이 사랑하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연인들은 '색다른 경험'을 위해 꼭 한번은 사용해본다고 한다. 


처음 섹스 토이를 사용하는 것은 다소 두려울지 몰라도 압도적인 기능에 반하면 헤어나올 수 없다는 게 사용자들의 후기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페스티발'


솔로를 위한 아이템부터, 연인을 위한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구비돼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하지만 섹스 토이를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는 낯설고 어려울 수밖에 없다. 너무도 다양한 제품이 있어서 구매하기 어려울 것이다.


섹스 토이를 접하고는 싶지만 이런 두려움에 구매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전문가들이 나섰다. 성인용품 매장 직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강추템 4가지를 소개한다.


1. 쿤링


인사이트YouTube '이십세들'


연인 간의 성관계를 더욱더 뜨겁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성관계 시 남성의 발기된 음경에 착용해 사용한다. 음경이 여성의 질에 삽입될 때 클리토리스에 진동을 준다. 


삽입과 클리토리스 자극을 동시에 할 수 있게 만들어진 이 제품은 커플들 사이에서 인기 만점 아이템이다. 


가격대는 5만원~10만원대로 다양하니 진동의 세기, 재질 등을 따져보고 신중히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2. 무진동 딜도


인사이트YouTube '이십세들'


여성들의 대표적인 섹스 토이 '딜도'다. 남자 성기를 형상화한 이 제품은 삽입 자위를 위한 성인용품이다.


일반적인 딜도와 다른 점은 이 제품은 소음이 적은 '무진동'이라는 장점을 갖고 있다. 


섹스 토이를 처음 접하는 인원들은 진동 소리가 너무 커 부담스럽다고 이야기를 한다. 또 일부 여성들은 부모님이 집에 있을 때면 사용하지 못한다며 아쉬움을 호소했다.


이런 불편함을 감소 시켜 주기 위해 나온 제품이다. 이 제품을 구매한다면 혼자만의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가격대는 8만원~10만원대로 다양하니 상품의 길이, 방수 여부, 재질 등을 따져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자. 


3. 우머나이저


인사이트YouTube '이십세들'


기존의 삽입형 섹스 토이와는 전혀 다른 흡입형 토이다. 우머나이저는 유럽과 북미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제품의 흡입기 부분에 여성의 클리토리스를 맞춰 넣기만 하면 30분 이내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다소 높게 책정된 가격 탓에 입문을 망설이지만 구매한 소비자의 대부분은 괜한 고민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가격대는 10만원대 부터 20만원대 까지 사양별로 나뉘어 있으니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자.


4. 핑거 콘돔


인사이트QSTECH


위생이 무엇보다 중요한 이 시기에 우리를 구원해줄 아이템이다. 


커플끼리도 사용할 수 있고, 솔로인 여성이 사용해도 좋다. 더러운 손이 질에 들어가 균을 옮기는 것을 막아줄 구세주다.


여성의 최대의 적이기도 한 '질염'을 막아줄 수 있어 구매량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손가락에 끼우기만 하는 간편한 제품으로 기능별로 다양한 제품이 구비돼 있다. 


나와, 내 여자 친구 모두를 위해서라도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가격대는 5개 패키지에 2,500원~5,000원 정도로 형성돼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