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족관에서 방금 꺼내 펄떡 펄떡대는 생선으로 '회' 떠주는 수원의 한 PC방 클라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게임이나 인터넷 서핑을 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PC방이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특히 라면, 핫바 등 간편 식품만 팔던 PC방의 먹거리는 최근 다양한 음식을 요구하는 손님들로 인해 전문점에서나 볼 법한 음식까지 등장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특이점이 온 PC방 메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오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글 속 PC방은 겉으로 봤을 땐 다른 PC방과 다르지 않았지만 안에서 판매하는 음식의 퀄리티는 상상을 초월했다.


인사이트YouTube '샤치TV'


이 PC방에서는 라면, 볶음밥 등의 음식은 물론 회 정식과 수제우동 등 전문 음식점에서 볼 수 있을법한 음식이 메뉴에 포함되어 있었다.


또 PC방 앞에는 신선한 회를 제공하기 위해 수족관도 설치되어 있었으며 일식집을 연상케 하는 PC방 이름도 PC방 덕후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앞서 유튜브 '샤치TV'는 지난 2월 해당 PC방을 찾아 소문의 진상을 확인하기도 했는데 실제로 이 PC방에서는 회 정식과 초밥을 팔고 있었다.


'샤치TV'는 "이곳의 특별한 점은 바로 옆 횟집에서 횟감을 가져와 고퀄리티의 일식을 즐길 수 있다"며 "음식 역시 싱싱하고 맛있으며 가성비가 좋다"고 소개했다.


해당 PC방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가고 싶다", "회가 너무 신선해 보인다", "일식집 퀄리티"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샤치TV'


YouTube '샤치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