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음원 사재기 의혹 시도조차 안 해… 법적 대응 할 것"

인사이트Instagram 'hayeasong'


[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송하예 측이 음원 사재기를 시도했다는 의혹이 재차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부인했다.


26일 소속사 더하기미디어는 공식입장을 내고 "금일 보도된 송하예 음원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은 소속사 측에서도 전혀 알지 못하는 내용임을 알려드리는 바"라고 밝혔다.


더하기미디어는 "당사는 아티스트의 사재기를 의뢰하거나, 시도한 적조차 없다"며 "현재 전혀 사실 무근인 내용으로 계속되고 있는 사재기 의혹에 대해 당사는 심각한 명예훼손을 입고 있으며, 이에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또한 "아티스트와 관련 어떠한 사재기 작업도 진행한 것이 없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력하게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지속적인 강경 대응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송하예의 음원이 사재기에 연루된 정황이 포착됐다며 프로듀서 겸 마케팅 업체 대표 A씨가 업체 관계자와 나눈 모바일 메신저 채팅 내용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대화에서 A씨는 업체 관계자에게 "도와주세요"라고 말해 사재기를 시도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인사이트정민당 창당준비위원회 제공


다음은 더하기미디어 공식입장입니다.


안녕하세요.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입니다.


현재 불거지고 있는 송하예 음원 사재기 의혹 관련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금일 보도된 송하예 음원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은 소속사 측에서도 전혀 알지 못하는 내용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사재기를 의뢰하거나, 시도한 적조차 없습니다. 현재 전혀 사실 무근인 내용으로 계속되고 있는 사재기 의혹에 대해 당사는 심각한 명예훼손을 입고 있으며, 이에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응할 것입니다.


아티스트와 관련 어떠한 사재기 작업도 진행한 것이 없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력하게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지속적인 강경 대응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