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작정하고 만들었다!"...미치게 예뻐 벌써 사겠다는 사람 줄선 '무궁화+핑크' 조합의 3.1절 MD

인사이트스타벅스 코리아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코로나19 사태가 터지며 정신없었던 2월이 어느새 거의 다 지나갔다.


정신없는 한 달을 지내다 보니 어느새 우리가 잊어서는 안 될 삼일절이 코앞에 다가왔다.


일본에 맞서 대한민국 만세를 목청껏 외치던 그날의 기억을 어루만져 주는 아름다운 제품이 출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스타벅스 코리아


27일 스타벅스는 '삼일절'을 맞이해 무궁화를 모티브로 한 텀블러, 머그, 카드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밝혔다.


'20 SS 무궁화 트로이 텀블러 355㎖'는 스테인리스로 된 텀블러로 연한 분홍색의 바탕에 한데 모여 피어나는 무궁화의 모습을 담아 단아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뽐낸다.


'20 무궁화 머그 340㎖'는 아트워크 라인과 머그 림이 금색으로 표현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하얀 도자기 같은 머그컵에 금색과 무궁화 꽃은 전통적인 한국의 미를 보여준다.


두 상품 모두 한국의 꽃인 무궁화를 사용하여 아름다움과 한국의 정체성을 제대로 살렸다. 상품 뒷면에는 '무궁화 우리나라 꽃 2020'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더욱 감동을 전한다.


스타벅스는 무궁화 머그, 텀블러 판매 수익금 1억 원을 오는 광복절에 독립유공자 자손 대학생에게 장학금으로 후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스타벅스 코리아


각 제품의 판매가격은 무궁화 머그 1만 8,000원, 무궁화 텀블러 3만 1,000원이며 일부 MD 미판매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환경을 생각해 종이로 제작된 '2020 무궁화 카드'도 같은 날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다가오는 삼일절, 스타벅스 MD를 구매해 아름다운 제품을 얻는 것은 물론 뜻 깊은 일에 동참하여 삼일절의 가치를 다시 한번 되살려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