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매장" 연인과 손 꼭 잡고 가야 할 고터 '파미에파크점'

인사이트스타벅스 홈페이지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서울 서초구의 고속버스터미널 인근을 지나다보면 둥근 돔 형태의 건축물과 마주하게 된다. 


에메랄드빛 유리창으로 둥글게 말아 올라간 건축물은 신비함을 자아낸다. 


지난해 8월 패션 잡지 '보그 코리아'는 해당 건물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매장 7곳' 중 하나로 소개했다. 


보그가 실내이면서도 야외에 있는 것 같은 개방감이 느껴진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곳,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스타벅스 홈페이지


파미에파크점은 스타벅스의 한국 진출 15주년과 국내 800호점을 달성한 기념으로 지난 2014년 7월에 오픈한 곳이다. 


'도심의 커피 숲'을 주제로 디자인된 인테리어는 커피나무, 목재, 천 등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활용해 울창한 숲처럼 느껴진다. 


마치 나무 아래에 앉아 있는 듯한 분위기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으면 천장에서 쏟아지는 자연광이 얼굴을 간지럽힌다. 


빛을 따라 시선을 옮기면 수많은 비둘기가 곡선을 그리며 날아오르는 모습까지 볼 수 있다. 많은 서울의 시민들이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는 이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스타벅스 홈페이지


파미에파크점은 전용 상품을 비롯해 싱글 오리진 프리미엄 커피인 '스타벅스 리저브'와 프리미어 푸드'까지 프리미엄 메뉴가 제공된다. 


특히 파미에파크점 전용 음료인 '그린 티 크림 바나나 블렌디드'와 '햄 치즈 파니니', '치즈 데니쉬 등의 메뉴는 파미에파크만의 특별한 경험을 자아낸다. 


요즘같이 추운 겨울날은 물론 무더운 여름날에도 더욱 매력적인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


연인과 함께 찾아 인생샷을 남겨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스타벅스 홈페이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