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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히트 "2022년까지 '방탄 동생' 그룹 3팀 나온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그룹 론칭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다.

인사이트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그룹 론칭에 대한 입장을 내놓았다.


지난 4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빅히트)는 서울 동대문플라자(DDP)에서 2020년 회사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방시혁 대표는 "빅히트의 2019년은 '음악 산업의 혁신'이라는 비전을 현실화하기 위해 노력한 한 해였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그는 "비전 실현을 위해 빅히트만의 성공 공식을 찾아가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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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방시혁 대표는 오는 2022년까지 계획된 신인 그룹 론칭에 대해 입을 열었다.


빅히트는 2022년까지 총 세 팀의 신인 그룹을 데뷔시킬 계획이다.


올해로 예정되어 있는 빅히트와 CJ ENM의 합작법인 빌리프(Belift)의 다국적 보이그룹을 시작으로 내년 빅히트 레이블인 쏘스뮤직의 걸그룹, 2022년 빅히트가 직접 제작한 보이그룹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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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주목을 받은 방탄소년단 이외에도 지난 2019년 데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쓴 가운데 빅히트가 론칭할 신인 그룹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빅히트의 지난해 잠정 실적은 연결매출이 전년도보다 약 2배 증가한 5,879억 원, 연결영입이익은 975억 원(K-IFRS 연결기준)을 기록했다.


이에 윤석준 빅히트 공동대표는 "빅히트 '성공 공식'의 중심에는 '팬'이 있다. 팬이 음악 산업의 중심축이자 빅히트 비즈니스의 핵심 가치"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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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쏘스뮤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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