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가기 전 마지막으로 '김사부 2'에 노개런티 특별출연하는 양세종

인사이트삼화네트웍스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양세종이 SBS '낭만닥터 김사부 2'에 '노개런티'로 우정 출연한다.


최근 양세종의 소속사 굳피플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양세종이 '낭만닥터 김사부 2'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특히 양세종은 '노개런티'를 자처해 진정한 우정 출연의 의미를 되새겼다. 자신이 출연했던 '낭만닥터 김사부'를 향한 특급 의리를 발휘한 것이다.


인사이트SBS '낭만닥터 김사부'


그뿐만 아니라 양세종은 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작품으로 '낭만닥터 김사부 2' 특별 출연을 선택해 각별함을 더 하기도 했다.


앞서 양세종은 '낭만닥터 김사부 1'에 도인범 역을 맡아 배우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등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양세종이 연기한 도인범은 거대병원장이었던 도윤완(최진호 분)의 아들이자 금수저 의사다. 복잡다단한 심리 묘사와 디테일한 연기로 주목받은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낭만닥터 김사부'


더욱이 '낭만닥터 김사부 2' 시작 초반, 해외 연수를 간 윤서정(서현진)과 군 복무에 들어간 강동주(유연석)와는 달리 스포츠카를 타고 거대병원으로 복귀한 도인범(양세종)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관련해 양세종이 어떤 스토리 전개를 보여주게 될지 앞으로의 이야기에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는 매주 월, 화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