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귀염+발랄+섹시' 다 가졌다고 난리 난 마블 드라마 속 '완다' 외모

인사이트MARVEL STUDIO '완다비전'


[인사이트] 김세연 기자 = 섹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완다'를 드라마에서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마블은 애틋함 최고봉인 공식 '짠내 커플' 완다와 비전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가 올해 중 공개될 것이라고 밝혀 마블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


3일(현지 시간) 마블 스튜디오의 공식 트위터에는 올해 방영될 드라마 '완다비전'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 속에는 특유의 애틋한 눈 맞춤을 나누며 춤을 추고 있는 완다와 비전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인사이트MARVEL STUDIO '완다비전'


가슴 아픈 이별 끝에 다시 재회하게 된 완다와 비전의 모습에 팬들은 다시 한번 기대감을 모았다.


두 사람의 애틋하면서도 다정한 모습과 더불어 눈에 띄는 것은 완다의 다양한 모습과 아름다운 비주얼이다.


완다는 앞선 마블 시리즈 속에서도 강인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가진 여성 히어로로서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될 드라마 속에서는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청순하면서도 깜찍한 모습이 다수 포함돼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MARVEL STUDIO '완다비전'


무엇이든 찰떡으로 소화해내는 완다의 스타일리시한 옷차림과 머리 스타일 또한 또 하나의 볼거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21년 봄에서 2020년으로 공개 일정이 바뀐 '완다비전' MCU TV 시리즈는 완다 막시모프가 스칼렛 위치라고 불리게 되는 결정적 사건을 보여주게 될 것으로 보인다.


영웅으로서의 모습과 또 다른 소녀 완다와 달달하면서도 짠한 로맨스를 보여줄 완다비전은 올해 중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MARVEL STUDIO '완다비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