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내내 기름진 것만 찾아 속 안 좋을 때 먹으면 느끼함 싹 없애주는 '고구마치즈 떡볶이'

인사이트Instagram 'sincham_tteokbokki'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방학이 얼마 안 남았다. 어제 방학식을 한 것만 같은데 벌써 개학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방학 내내 뒹굴고 설 연휴 때 갈비와 전으로 포식을 하다 보니 내 몸이 기름 덩어리가 된 것만 같다.


지금이야말로 기름진 속과 얼마 안 남은 방학의 슬픔을 달래줄 매콤한 자극이 필요한 때다.


오늘 같은 날엔 국물 떡볶이의 떠오르는 신흥 강자 '신참떡볶이'의 고구마 치즈 떡볶이 '달고마 떡볶이'가 제격이다.


인사이트Instagram' da.9554'


달고마 떡볶이는 하얀 눈밭 같은 모짜렐라 치즈 위로 달달한 고구마 무스가 둘러져 있다. 그 밑엔 새빨갛고 강렬한 맛을 자랑하는 떡볶이가 수줍게 숨어 있다.


다채로운 비주얼에도 반하지만 맛에도 반할 수밖에 없다.


떡볶이, 치즈, 고구마 무스를 한데 모아 매콤함과 짭짤함 그리고 달콤함이 가득하다.


또한 매운 것을 못 먹는 '맵찔이' 친구들을 위한 순한 맛부터 강력한 자극의 매운맛까지 맵기를 총 세 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_yuyoung'


신참 떡볶이의 시그니처 튀김인 삼각만두와 어묵튀김과 함께하면 더 좋다. 고소하고 바삭한 튀김을 매콤한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또 다른 메인메뉴가 탄생한다.


달고마 떡볶이는 전국 신참떡볶이 매장에서 6,500원에 판매 중이다.


국물 떡볶이를 '호로록' 먹으며 은은했던 방학에 매콤한 자극을 줘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_yuyou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