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청량 폭발해 '민초' 덕후들의 성지로 알려진 민트초코 디저트 가게 6곳

인사이트Instagram 'mint_heim'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민트초코'는 특유의 청량함과 달콤함으로 수많은 '덕후'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봄과 여름이 되면 상쾌한 느낌을 주는 민트색 덕분에 민트초코의 인기는 가히 폭발적으로 증가한다.


이렇게 인기가 점점 높아지면서 많은 덕후들은 다채로운 민트초코 디저트를 먹기 위해 먼 거리를 이동하는 것마저 서슴지 않고 있다.


민트초코맛 아이스크림, 마카롱, 케이크, 스콘, 라떼까지 다양한 디저트들은 '덕후'들의 입을 쉬지 않게 만든다.


민트초코에 환장한 사람이라면 무조건 가야 된다는 디저트 성지 6곳을 모아봤다.


1. 서울 마포구 '민트 하임'


인사이트Instagram 'mint_heim'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민트 하임은 민트초코 성지 중 성지다.


민트 하임에는 케이크, 마카롱, 쿠키, 초콜릿, 음료 등 다양한 민트 맛 디저트가 구비되어 있는데 만약 본인이 민트 초코에 환장한 '민초단'이라면 이곳에서 발길을 뗄 수 없을 것이다.


이곳은 민트색 빛깔만 첨가해 향만 내는 일반적인 디저트가 아니라 실제 민트를 이용해 더욱 풍부한 향과 맛을 자랑한다.


2. 서울 강남구 'C27'


인사이트Instagram '27cheesecake'


역대급 민트 초코케이크가 있는 곳으로 유명한 신사동 가로수길 C27은 맛은 물론이고 분위기마저 훌륭하다.


상쾌한 민트초코와 꾸덕꾸덕한 치즈의 환상적 콜라보는 포크를 끊임없이 들게 만든다.


케이크 한 조각당 8,900원으로 다른 곳보다 가격이 좀 높은 편이다.


3. 서울 마포구 '몰리스팝스'


인사이트Instagram 'mollys_pops_'


아이스크림 전문점인 서교동 몰리스팝스는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이 즐비해 입소문이 자자하다.


딸기 맛, 포도 맛 등 대중적인 맛은 물론 막걸리 맛, 와사비 맛 등 이름만 들어도 맛이 느껴지는 특이한 아이스크림이 많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건 바로 민트초코맛이다.


여름에 먹는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은 특유의 청량감 덕분에 계속 입안에 넣고 싶게 만든다.


4. 고양 일산서구 가온 베이커리


인사이트Instagram 'mandu_tampan'


고양시에 있는 가온 베이커리는 민트초코 덕후들이 너무 많이 찾아 이미 유명한 곳이다.


민트초코 스콘부터 민트초코 브루키 등 민트초코와 빵의 콜라보를 완벽하게 해낸 가온 베이커리는 당장이라도 고양시로 달려가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든다.


빵과 민트초코를 모두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당장 내일이라도 휴가를 내고 고양시로 향하는 버스를 타자.


5. 수원 영통구 '홀라 마카롱'


인사이트Instagram 'hola_macaron'


쫄깃한 꼬끄와 민트초코 크림의 만남이라니 상상만 해도 환상적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다.


마카롱 전문점 홀라 마카롱의 민트초코 마카롱은 이런 상상을 현실로 바꿔준다.


입안을 휘감는 촉촉한 크림을 천천히 느끼면 내가 서 있는 이곳이 바로 민트초코 천국이 될 것이다.


6. 서대문구 연희로 '머랭 메르헨'


인사이트Instagram 'm_marchen'


이곳의 민트초코 라떼는 맛도 좋지만 엄청난 비주얼로 유명하다.


민트색 잔에 머랭까지 올려주는 머랭 메르헨의 민트초코 라떼는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주말에는 기다리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달콤한 라떼와 상쾌한 민트의 콜라보를 느끼고 싶다면 머랭 메르헨으로 가 민트초코 라떼를 시켜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