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 치즈 케이크 통째로 갈아 '생크림+딸기청'까지 쌓아주는 할리스 '딸기 치즈케잌 할리치노'

인사이트Instagram 'i_na.nk'


[인사이트] 디지털 뉴스팀 = 당 떨어지기 시작하는 화요일, 뭔가 달달한 게 당기는 당신.


초콜릿은 지겹고 사탕도 물린다면 상큼 달콤한 '딸기 치즈케잌 할리치노'는 어떤가.


혼미한 정신을 깨울만큼 상큼 달달한 '치케+딸기' 조합이 오늘의 할'당'량을 제대로 충전시켜줄 것이다.


우선 비주얼부터 감상해 보자.


인사이트Instagram '890905h'


맨 꼭대기에는 시선을 압도하는 크림이 한가득 쌓여 있다. 그리고 딸기 과육이 그대로 살아 있는 딸기청이 잔뜩 토핑돼 있다.


그 아래는 고소한 치즈케이크 맛이 나는 딸기 스무디가 당장 한입 마시고 싶은 비주얼을 뽐낸다.


해당 음료는 뻑뻑할 정도로 밀도가 높은 데다 딸기 과육까지 잔뜩 들어가 있어 일반 빨대가 아닌 굵은 빨대로 쪽쪽 마셔야 올라온다.


알알이 풍성하게 씹히는 딸기 과육과 고소한 치즈 케이크 맛이 입안에서 섞이면서 감탄이 터져 나오는 환상의 궁합을 보여준다. 


인사이트Instagram '_crazyma_'


게다가 마치 치즈 케이크를 그대로 갈아 넣은 듯 고소한 향이 올라와 오랫동안 깊은 풍미를 자아낸다. 


당장 지갑을 열고 싶을 만큼 유혹적인 딸기 치즈 케이크의 자태에 푹 빠졌다면 할리스 커피로 달려가 보자.


참고로 '딸기 치즈케잌 할리치노'의 가격은 레귤러 5,900원, 그란데 6,400원이며 전국 할리스 커피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j__yunvely'


인사이트Instagram 'dpfsla0313'


인사이트Instagram 'peterjun19'


인사이트Instagram 'rini_5003'


인사이트Instagram 't.h.kim02'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