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9일)은 여친·남친과 팝콘 먹으며 '영화관 데이트'해야 하는 '팝콘 데이'입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집순이인 당신에게 데이트는 큰 결단(?)이 필요한 일이다. 


이불 밖을 나서서 씻고 꾸미는 과정이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오늘이면 끝나는 황금 같은 일요일에 남친과의 만남을 미룰 수는 없다.


그렇다면 오늘은 같이 팝콘을 나눠 먹으며 영화 데이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콜라에 큰 팝콘 하나를 '옴뇸뇸' 나눠 먹으면서 말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500일의 썸머'


왜냐하면 오늘은 사랑하는 연인과 팝콘을 나눠 먹으면서 영화 데이트를 하는 '팝콘 데이'이기 때문이다.


전 세계의 다양한 기념일을 알려주는 사이트 'days of the year'에 따르면 매년 1월 19일은 '팝콘 데이'다.


팝콘 데이는 미국 팝콘 전문 브랜드 '내셔널 팝콘 보드(National Popcorn Board)'에 의해 만들어졌다.


해당 브랜드는 팝콘도 인정받고 축하받는 날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매년 1월 19일로 지정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팝콘 데이를 즐기는 방법은 간단하다. 그저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게 팝콘을 나눠 먹거나 영화 데이트를 즐기며 팝콘을 먹으면 된다.


아주 간단한 방법인 만큼 집순이인 당신도 부담스럽지 않고 남친과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기념일이다. 사랑하는 남친을 위해 이불 밖을 나오는 위험(?)을 감수해보자.


막상 만나면 남친과의 로맨틱한 팝콘, 영화 데이트가 훨씬 값진 휴일을 보내는 방법이란 걸 깨달을 것이다.


또한 "영화관에서 팝콘을 왜 먹냐"며 툴툴거린 남친이라면 오늘만큼은 아무말 없이 먹어주길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